경찰 가정폭력 피해자들 ‘침묵’

경찰 가정폭력

먹튀검증커뮤니티 경찰 가정폭력 피해자들 ‘침묵’
영국 경찰은 지난 5년 동안 경찰관과 직원에 대한 가정 폭력 혐의를 800건 이상 접수했다고 BBC 조사가 밝혔다.

기소된 사건은 전체의 약 5%인 43건에 불과했다.
가정 폭력의 피해자는 BBC에 자신의 불만 사항이 제대로 조사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청장협의회는 “경찰이 남을 학대하는 사람들을 위한 자리는 없다”고 말했다.

지난 4월 BBC는 경찰이 경찰관이 자신의 여성 동료 2명을 강간했다는 혐의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경찰관은 기소되지 않았으며 정직도 없었지만 혐의가 보고된 지 3년이 넘도록 위법 행위 청문회가 있을 때까지 제한된 직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보상을 받았지만 그들 중 한 명은 “우리는 그냥 버림받았고 보살핌을 받지 못했다”고 말한다.More News
그 이후로 영국 전역에서 20명 이상의 다른 경찰관과 직원이 BBC에 연락하여 동료에 의한 가정 폭력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경찰 가정폭력

그들은 Radio 4의 File on 4 프로그램에 경찰이 자신의 경찰관에 대한 가정 폭력 주장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분을 밝히고 싶지 않은 기상청 직원 Sarah는 자신이 아기를 낳은 나이가 더 많은 선배 남성 동료에게 학대를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견뎌낸 한 번의 공격에 대해 설명하면서 그녀는 그가 침실로 뛰어들어 그녀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고 머리를 이리저리 흔들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 팔을 때렸고, 그런 다음 손바닥처럼 몇 번이나 내 등을 때리고 바닥에 던졌습니다. 그리고 아기가 울 때만 멈췄습니다. 나는 내 팔뚝에 멍이 들었습니다. 그가 나에게 문을 쾅 닫았을 때 내 다리 옆에 내 무릎까지 엉덩이까지.”

사라는 관계를 끝내고 몇 달 후 켄트 경찰에 사건을 보고했습니다. 그녀는 BBC가 본 멍이 든 사진을 경찰관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공식 경찰 보고서는 그녀가 문에 기대어 넘어졌다고 결론지었고 Sarah는 기소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남성 경찰관은 Sarah에게 연락하지 말라는 비추행 명령을 받았지만 다른 경찰관과 함께 자신의 소지품을 찾으러 집에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켄트 경찰은 나중에 방문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그녀는 “경찰들에게 둘러싸인 경찰 건물에서 일하면서도 안전하지 않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가 동료들을 조종하여 나를 확인하거나 위협하도록 조작할 수 있었기 때문에 더 위험하다고 느꼈습니다. 내 집만큼이나 무섭게 느껴졌습니다.”

남성 경찰관은 나중에 체포되어 금지 명령을 위반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사건은 그 후 법정으로 갔지만 사라는 켄트 경찰이 모든 증거를 제때에 보내지 못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법원은 유죄 판결 대신 접근 금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경찰은 성명을 통해 “가정 폭력에 대해 켄트 경찰에 신고하면 상황에 상관없이 최대한 높은 기준에 따라 조사를 진행해 민감하고 동정심 많은 방식으로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고용주인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직원이 고발되는 경우를 포함하여 가정 폭력에 대처하는 것이 우선 순위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