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는 길에 크리켓 선수들

나가는 길에 크리켓 선수들

De Kock: 바쁜 일정과 준비할 시간 없음

나가는

파워볼사이트 Quinton de Kock은 비록 그가 원데이 인터내셔널의 미래에 대해 확신하지만,

선두 크리켓 선수들이 세 가지 주요 형식을 모두 플레이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일요일 헤딩글리에서 열린 잉글랜드와의 3차 ODI 경기가 무산되기 전에 92개의 좋은 무패를

기록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개찰구-타자는 처음으로 아버지가 되기 직전인 2021년 말에 그의 테스트 경력을 끝냈습니다.

2019년 월드컵 결승전 스타의 체스터 르 스트리트 홈구장에서 열린 이 시리즈의 첫 경기에 이어 잉글랜드

만능 선수 벤 스톡스의 ODI 은퇴 후, 혼잡한 글로벌 일정에 대한 질문이 다시 제기되었습니다.

일요일 리즈에서 비가 내린 후 De Kock은 기자들에게 3경기 대회가 1-1 무승부로 끝났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달력.”

29세의 선수는 “선수들은 개별적으로 결정을 내려야 하며 그들이 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테스트, ODI 및 Twenty20 국제 경기]를 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저는 제가 있는 곳에서 행복합니다.”

De Kock은 54경기의 테스트 경력 단축을 강조했지만 아직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지난 1월 인도와의 남아프리카 공화국 화이트볼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육아휴직을

마치고 복귀한 후 두 달간 휴식을 취했지만, 방글라데시와의 시리즈를 앞두고 계속 크리켓을 치고 있다.

De Kock은 잉글랜드 투어 전에 인도 프리미어 리그의 러크나우 슈퍼 자이언츠에 출전했으며, 여기에는 여러 T20 국가대표도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잉글랜드에 남아 헌드레드에서 뛰고 호주에서 열리는 T20 월드컵에 앞서

인도에서 열리는 또 다른 화이트볼 시리즈에 앞서 카리브해 프리미어 리그로 향할 것입니다.

‘희생’

De Kock은 “[Tests에서 은퇴하면서] 내 일정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적어도 올해는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가는

“나는 두 개의 리그를 뛰도록 속박되어 있지만 그것은 내 자신의 결과입니다.”

“나는 그것을 하게 되어 기쁘다. 여전히 희생이지만 나는 내 경력에서 내가 어디에 있고

싶은지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 나이에 서서히 다가가고 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월드컵에서 50회 이상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 2023년 인도에서 바로 잡으려고 할 것입니다. De Kock은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타격과 볼링 경쟁력”

“그것에는 미래가 있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50회 이상 월드컵에서 우승하기를 원합니다.”

De Kock은 그의 18번째 ODI 세기가 되었을 때를 부끄러워했습니다. 오프너 92개는

13개의 4개를 포함하여 76개의 공에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비가 27.4오버파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과 159-2로 경기를 끝냈을 때였습니다.

“나는 분명히 거기에 나가서 선수들을 위해 득점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다.

잉글랜드의 주장인 조스 버틀러는 악천후만큼이나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50개 이상의 세계 챔피언은 현재 24일 동안 12개의 화이트볼 경기로 바쁜 기간에 9개의

게임을 하고 있으며 그 시간에는 단 한 번의 훈련이 있습니다.

최근 2019 월드컵 우승 스키퍼의 국제 은퇴 이후 잉글랜드의 리미티드 오버 주장으로 Eoin Morgan의

뒤를 이어 잉글랜드의 주장을 맡은 버틀러는 “힘들다”고 말했다.

“최고의 수준의 크리켓을 하려면 제대로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가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되길 바랍니다.”

그는 “솔직히 솔직히 말해서 실망스러웠다”고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