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법: 인도

농장법: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논란의 여지가 있는 개혁 폐지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는 1년 간의 시위 끝에 논란이 되고 있는 세 가지 농장법의 폐지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11월부터 수천 명의 농부들이 델리 국경에서 야영을 했고 수십 명이 더위, 추위, 코로나바이러스로 사망했습니다.

농장법: 인도

먹튀검증사이트 농부들은 법이 농업에 개인 플레이어의 진입을 허용할 것이며 이는 그들의 수입에 해를 끼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금요일의 깜짝 발표는 정부가 최근 몇 달 동안 농민들과 대화하기 위해 어떤 주도권도 취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유턴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모디 총리의 장관들은 이 법이 농부들에게 유익하며 이를 되돌리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확고하게 주장해 왔습니다.

농장 노동 조합은 이것을 거대한 승리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펀자브와 우타르프라데시에서 다가오는 주 선거(두 지역 모두 농민 기반이 매우 넓음)가 결정을 강요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금요일 아침 발표는 펀자브의 지배적인 공동체인 시크교도들이 시크교의 창시자인 구루 나낙의 탄생 기념일을 축하하는 날에 나왔다. 모디 총리는 전국적으로 방송된 연설에서 농장법이 소규모 공동체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농부. “그러나 농부들에게 이점을 설명하려는 여러 번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실패했습니다. Guru Purab을 계기로 정부는 세 가지 농장법을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농장법: 인도

법은 무엇을 제공했습니까?
종합하면, 그들은 수십 년 동안 자유 시장에서 인도의 농부들을 보호해 온 농산물의 판매, 가격 책정 및 보관에 관한 규칙을 완화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농부들이 농산물을 시장 가격에 농업 사업체, 슈퍼마켓 체인점 및 온라인 식료품점과 같은 민간 업체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인도 농부들은 현재 정부가 관리하는 도매 시장이나 mandis에서 대부분의 농산물을 최저 가격(최소 지원 가격 또는 MSP라고도 함)으로 판매합니다. 이 법은 개인 구매자가 미래의 판매를 위해 쌀, 밀, 두류와 같은 식품을 비축할 수 있도록 허용했으며, 이는 정부가 승인한 에이전트만이 이전에 할 수 있었습니다. 최소한 서류상으로는 개혁을 통해 농민들에게 이른바 “만디 시스템” 외부에서 판매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시위대는 이 법이 농부들을 약화시키고 개인 플레이어가 가격을 결정하고 그들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MSP가 많은 농부들을 계속 유지하고 있으며 MSP가 없으면 많은 농부들이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농산물 판매와 높은 보조금에 관한 인도의 엄격한 법률이 수십 년 동안 농민들을 시장의 힘으로부터 보호해 왔으며 이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영세 농가도 농사를 지어 수익성을 높일 때라고 주장했고, 새로운 법이 이를 달성할 것이라고 주장했다.More News

반응은 어땠나요?
펀자브와 하리아나의 농부들은 이 소식을 축하하며 승리의 깃발을 들고 과자를 나눠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싸움이 끝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99세의 시위자 라지 싱 차우드하리(Raj Singh Chaudhary)는 BBC의 살만 라비(Salman Ravi)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구두 약속을 믿지 않는다. 법이 실제로 폐지되었다는 것을 서면으로 보지 않는다면 우리는 여기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