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사일로 우크라이나서 최소 23명

러시아 미사일로 우크라이나서 최소 23명 사망, 100명 이상 부상

러시아

먹튀검증사이트 빈니시아, 우크라이나 (AP) — 목요일에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중부의 도시를 공격하여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최소 23명이 사망하고 100명

이상이 부상했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군사적 가치가 없는 지역에서 민간인을 의도적으로 표적으로 삼았다고 비난했습니다.

관리들은 흑해의 러시아 잠수함에서 발사된 칼리브르 순항 미사일이 수도 키예프에서 남서쪽으로 268km 떨어진 빈니차에 있는 병원, 사무실, 상점 및 주거용

건물을 손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빈니차 지역의 세르히 보르조프 주지사는 우크라이나의 방공망이 러시아의 미사일 4개 중 2개를 격추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호르 클리멘코 경찰청장은 지금까지 6구의 시신만 확인됐으며 39명이 실종됐다고 밝혔다. 사망자 중에는 10세

미만의 세 자녀가 있습니다. 입원한 66명 중 5명은 중상을 입었고 34명은 중상을 입었다고 우크라이나 국가 긴급구조대가 밝혔다.

러시아 미사일로

“의료기관 건물이었어요. 첫 번째 로켓이 로켓에 맞았을 때 유리가 창문에서 떨어졌습니다.”라고 Vinnytsia 거주자 Svitlana Kubas(74세)는

말했습니다. “두 번째 파도가 왔을 때 너무 귀머거리여서 머리가 여전히 윙윙거렸습니다. 그것은 가장 바깥쪽 문을 찢고 구멍을 통해 바로 찢었습니다.”

Borzov는 36개의 아파트 건물이 손상되었고 주민들이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미사일은 건물에 타격을 가하면서 불을 질러 주차장에 있던 차량 50대까지 번졌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이것은 매우 정밀한 미사일입니다. … 그들은 어디를 치고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Borzov는 AP에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민간인 표적을 거부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군사적 목표물만 공격합니다. Vinnytsia에 대한 공습은 우크라이나 군대의 준비가 진행 중인 장교의 거주지를 목표로 했습니다.

파업으로 피해를 입은 건물 중에는 소비에트 시대의 콘서트 홀인 하원(House of Officers)이 있었습니다.

국영 러시아 텔레비전 네트워크인 RT의 마가리타 시모냔은 자신의 메시지 앱 채널에서 군 관리들이 그녀에게 빈니차에 있는

건물이 우크라이나 “나치”를 수용하고 있기 때문에 표적이 되었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테러 지원 국가로 선언될 것을 거듭 촉구했습니다. 이번 파업은 약 40개국의

정부 관리들이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만나 우크라이나에서 자행된 잠재적인 전쟁 범죄에 대한 조사와 기소를 논의하는 과정에서 발생했다.

젤렌스키는 야간 비디오 연설에서 “세계에서 러시아만큼 테러 위협을 대표하는 나라는 없다”고 말했다.

“세계 어느 나라도 순항 미사일과 로켓포를 매일 사용하여 도시와 평범한 인간의 삶을 파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Zelenskyy는 사망자 중에는 Liza라는 이름의 4세 소녀가 있었고 그의 어머니는 중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라벤더 밭에서 라벤더 드레스를 입고 빙글빙글 도는 어린 소녀의 영상이 소셜 미디어에 널리 공유되었습니다.

자선단체 다운증후군은 “오늘 수천 명의 가족이 가족을 잃었기 때문에 우리의 마음은 피를 흘리고 눈은 눈물로

가득 찼다”고 적었다. “그들은 언어 치료 수업을 막 마치고 가는 길에 우연히 엉뚱한 시간에 엉뚱한 장소에 오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