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북한 무기에 의지하는 포병 부족

러시아 북한 무기에 의지하는 포병 부족
제재로 인해 모스크바는 북한으로부터 무기를 구매하게 되었으며, 이는 러시아가 글로벌 공급망에서 고립되어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방해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러시아 북한

New York Times는 새로 기밀 해제된 정보를 인용하여 모스크바가 수백만 개의 포탄과 로켓을 구매하고 있으며 앞으로 불량 국가로부터 추가 장비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습니다.

러시아 북한

미국에서 온 메이슨 클락 싱크탱크 전쟁연구소는 러시아 지도자들이 평양에서 “무엇이든 사야 한다는 사실에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타임즈에 말했다.

런던 싱크탱크 RUSI(Royal United Services Institute)의 사무엘 라마니(Samuel Ramani) 부연구원은 북한의 포탄 구매 시도와 벨로루시로부터의 탄약 이전이 “잠재적인 재고 고갈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파괴된 러시아 탱크
우크라이나 군인이 2022년 4월 3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멀지 않은 파괴된 러시아 육군 탱크에서 뛰어내립니다.

뉴욕 타임즈는 러시아가 북한에서 포탄과 로켓을 구매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는 화요일 트위터에 “총동원과 전쟁 경제가 없다면 러시아의 탄약 보유량은 방대하지만 유한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하면서 국제 전략 연구 연구소(IISS)의 선임 연구원인 Franz-Stefan Gady는 다음과 같이 트윗했습니다.

“이 누출이 우리에게 알려주는 유일한 것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서 막대한 양의 122/152mm 포탄을 소비하고 있으며 더 긴 전쟁에 적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more news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다.

이 보고서는 유럽연합(EU)의 고위 외교관인 호셉 보렐(Josep Borrell)이 “우크라이나인들에게 많은 역량을 제공했기 때문에 EU 회원국의 군사 재고가 높은 비율로 고갈됐다”고 경고한 데 따른 것이다.

2월 24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침공 이후 모스크바에 부과된 광범위한 경제 제재는 여전히 높은

에너지 가격에 힘입어 러시아 경제를 둔화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미국 그리고 유럽의 제재는 무기, 특히 무기에 필요한 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러시아의 능력을 차단하여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됨에 따라 군대를 재건하는 능력에 장애물을 만들고 있습니다.

중국은 모스크바의 동맹국이자 러시아산 석유 수입을 늘리고 있지만, 미국은 관리들은 중국이

지금까지 러시아 군을 겨냥한 수출 통제를 존중해 왔으며 군용 하드웨어나 부품을 판매하려고 시도하지 않았다고 뉴욕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우리를 지나 라이몬도 상무장관은 지난 3월 중국에 컴퓨터 칩 제조사인 Semiconductor Manufacturing International Corporation이
또는 다른 회사, 제재 위반, 미국 그들이 필요로 하는 미국 기술에 대한 접근을 차단함으로써 해당 기업을 효과적으로 폐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