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우주비행사, 긴장 속에 러시아 우주선 타고 집으로

미국 우주비행사, 긴장 속에 러시아 우주선 타고 집으로
NASA가 제공한 이 사진에서 미국 우주비행사이자 Expedition 66

비행 엔지니어인 Mark Vande Hei는 2022년 2월 4일 국제 우주 정거장의 세계 창인 7개의 창이 있는 큐폴라 내부에서 아래 지구를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NASA via AP)

미국 우주비행사


토토사이트 추천 케이프 커내버럴, 플로리다–미국 우주비행사

마크 반데 헤이(Mark Vande Hei)는 우주에서 거의 1년을 보냈지만 그의 가장 까다로운 임무에 직면해 있습니다. 국가 간의 긴장이 심화되는 가운데 러시아 캡슐을 타고 지구로 귀환하는 것입니다.more news

NASA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발사 취소, 계약 파기, 러시아 우주국의 강경파 지도자의 말싸움이 고조됐음에도 불구하고 이달 말 반데 헤이의 귀국 계획은 변함이 없다고 주장한다. 많은 사람들은 Dmitry Rogozin이

수십 년 동안의 평화로운 지구 외 파트너십을 특히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우려합니다.

화요일에 미국의 단일 우주 비행 기록인 340일을 경신한 Vande Hei는 3월 30일 카자흐스탄에서 두 명의 러시아인과 소유즈 캡슐을 타고 착륙할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우주 비행사는 355일 동안 우주에 머물렀을 것이며, 새로운 미국 기록을 세웠습니다.

우주에서 연속 438일이라는 세계 기록은 러시아의 것이다.

미국 우주비행사

화요일까지 미국 기록 보유자였던 은퇴한 NASA 우주비행사 스콧 켈리는

블라디미르 푸틴의 오랜 동맹인 로고진과 스파링을 하는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에 분노한 켈리는 우주 탐사에 대한 러시아 메달을 워싱턴 주재 러시아 대사관에 반환했습니다.

치명적인 갈등에도 불구하고 Kelly는 양측이 우주에서 “함께 버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가장 우호적인 관계가 아니었던 두 나라가 여전히

어딘가에서 평화롭게 일할 수 있다는 예시 세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어딘가는 국제 우주 정거장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그것을 지키기 위해 싸워야 하는 이유입니다.”라고 Kelly는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NASA는 유럽, 일본 및 캐나다 우주 기관과 마찬가지로 우주 정거장을

2030년까지 계속 운영하기를 원하지만 러시아는 원래 종료 날짜인 2024년 전후로 약속하지 않았습니다.

미국과 러시아는 21년 동안 영구적으로 점유된 궤도 전초 기지의 주요 운영자입니다. SpaceX가 2020년에 우주 비행사를 발사하기 시작할 때까지 미국인들은 좌석당 수천만 달러에 러시아 소유즈 캡슐에 정기적으로 탑승했습니다.

미국과 러시아 우주국은 올 가을부터 러시아인이 SpaceX 캡슐을 발사하고 미국인이

소유즈를 타고 날아가는 장기 물물 교환 시스템을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과 러시아 기지가 항상 존재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퇴역 육군 대령인 반데 헤이(55)는 지난 4월 표트르 두브로프(Pyotr Dubrov)와 다른 러시아인과 함께 카자흐스탄에서 소유즈(Soyuz)를 타고 우주 정거장으로 이동했다.

그와 두브로프는 10월에 방문한 러시아 영화 제작진을 수용하기 위해 평소보다 두 배나 오래 머물렀다.

지난 달 420km 아래 상황이 악화되자 Vande Hei는 두브로프 및 안톤 슈카플레로프 러시아 사령관과 우크라이나에 대한 대화를 피하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3명의 러시아인이 그들을 대체하기 위해 금요일에 카자흐스탄에서 출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