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노동절을 위해

바이든은 노동절을 위해 중간 푸시에서 두 개의 스윙 스테이트로 자신의 케이스를 가져갑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밀워키와 피츠버그에서 열띤 연설을 하며 두 전쟁터를 ​​순방하는 노동절 순방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최근 워싱턴에서의 승리를 선전하면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공화당 지지자들을 비난하고 론 존슨 상원의원을 겨냥했다.

카지노 직원 바이든은 존슨이 취한 최근 입장을 언급하며 “이 사람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이든은 노동절을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박수 갈채를 받으며 “하지만 어떻게 하지? 나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노동절을

나중에 피츠버그에서 그랬던 것처럼 바이든은 인플레이션 감소법, 광범위한 기후, 건강 관리 및 세금 법안을 강조했습니다.

메디케어 환자의 인슐린 가격 상한선을 포함하는 법안에 지난달 서명했다. 존슨은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다.

“올해 우리는 제약회사를 이겼습니다.” 바이든이 목소리를 높이며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중요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삶을 바꿀 것입니다.”

바이든은 건강 관리 및 노인 지원에 대한 그의 업적에 기대어 왔으며 동시에 여기 민주당원은

11월 상원의 균형이 위태로울 때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인 Johnson에 대한 상원 경선의 문제입니다.

존슨은 메디케어와 사회보장에 대한 자금이 자동으로 예산에 포함되기보다는 매년 검토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비평가들이 그가 프로그램을 끝내려 한다고 비난하면서 공격을 촉발했습니다(Johnson은 이를 부인했습니다).

존슨의 민주당 상대인 만델라 반스 주지사는 이날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 그러나 Tony Evers 주지사는 말했습니다. Evers는 치열한 경쟁에서 공화당의 Tim Michels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 필라델피아에서 트럼프가 이끄는 극단적인 견해를 수용한 공화당 일부를 맹비난한 연설을 강조하는 연설의 일부를 보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 연설에서 트럼프의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 Great Again) 철학의 추종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특히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비난하기를 거부한 사람들은 민주주의에 대한 실존적 위협을 나타냈습니다.

“나는 매우 분명한 입장을 밝히고 싶다. 모든 공화당원이 MAGA 공화당원인 것은 아니다.more news

모든 공화당원이 그 극단적인 MAGA 이념을 수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나는 평생 공화당 주류와 일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의회의 극단적인 MAGA 공화당원들은 분노, 폭력, 증오, 분열로 가득 찬 후퇴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함께 할 수 있고 앞으로 다른 길을 선택해야 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존슨을 다시 노리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그곳에서 죽었다. Johnson 상원의원은 이것이 대체로 평화로운 시위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영상 봤어?”

Pittsburgh에서 Biden은 United Steelworkers of America Local Union 2227에서 비슷한 연설을 했습니다. 바이든은 최근 며칠 동안 펜실베니아를 세 번째 방문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상원의 민주당 후보인 John Fetterman 중장은 월요일 행사 전에 Biden과 사진을 찍은 후 대통령이 무대에 오르기 전에 연설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