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정화: 중국은 대만 주변에서 미사일 발사가

불안정화: 중국은 대만 주변에서 미사일 발사가 분노를 촉발함에 따라 군사 훈련을 계속합니다.

불안정화

카지노사이트 제작 중국군의 훈련은 일요일 정오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호주, 미국, 일본, 유럽연합(EU), 타이페이의 분노를 촉발했다.

중국은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에 대한 보복을 두 배로 늘리고 토요일에 미국과의 주요 문제에 대한 협력 중단을

발표하면서 해협에서 대규모 군사 훈련을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불안정화

중국이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펠로시 총리의 대만 방문 이후 두 초강대국 사이의 관계가 급락했다.

그리고 금요일은 Being이 미국과의 일련의 회담 및 협력 협정, 특히 기후 변화 및 국방 협력에서 철회할 것이라고 말한 것처럼 환경이

지정학적 마상 시합의 가장 최근의 희생자가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More news

세계에서 가장 큰 오염 물질을 배출하는 두 곳은 이번 10년 동안 기후 행동을 가속화하기 위해 함께 일하기로 약속했고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페니 웡(Penny Wong) 호주 외무장관은 중국이 대만 해안을 따라 고출력 미사일을 발사하기로 한 결정은 “이 지역에 심각한 문제”라며 “억제와 완화를 촉구한다”고 말했다.

베이징은 이번 주 펠로시 총리의 대만 방문 이후 며칠간 군사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훈련 중 미사일이 섬 상공을 상공했는지 여부를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하지 않은 반면, 타이페이는 정보 문제를 이유로 비행 경로를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방위성은 탐지된 9개의 미사일 중 4개가 “대만 본토 상공을 비행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멍 샹칭(Meng Xiangqing) 중국 국방대학 교수는 국영 CC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의 훈련에는 실사격 시험이 포함돼 있었고 대만 섬을 횡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들이 중국 전투기에 대한 중요한 방어가 될 고도의 이동성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인 패트리어트 미사일이 밀집 배치된 영공을 통과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훈련은 또한 PLA의 사상 가장 가까운 훈련, 첫 번째 포위, 대만 동쪽에 사격장을 설치한 첫 사례라고 Meng 교수는 말했습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군부가 훈련 기간 동안 “전투기와 폭격기를 포함해 전투기 100대 이상을 비행했으며 구축함과 호위함 10대 이상을 비행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훈련은 일요일 정오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호주, 미국, 일본, 유럽연합(EU), 타이페이의 분노를 촉발했다.
‘호주, 깊은 우려’: Penny Wong
Wong은 금요일 성명에서 “호주는 중국이 대만 해안선 주변 해역으로 탄도 미사일을 발사한 것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