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밀어붙이는 사람들이 있다

사회

개인의 본성에 반대하여 사회 밀어붙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결과 개인, 개인 사상 등이 완전히 구조화되고 질서 정연한 사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한 노력은 항상 궁극적으로 실패했고 사회를 더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사회가 다른 극단, 즉 무정부 상태, 자기 몰두 등으로 특징지어지는 동물의 극단으로 가도록 하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 사회 우리를 미래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극단에 굴복하지 않아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나 우리의 미래가 이용당하거나 위험에 빠지도록 취약해져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취약성이 그들에게 이용되거나 그들의 미래를 위태롭게 하는 데 이용되는 것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

허니빗

그렇습니다. 스스로를 돕지 않는 사람들의 게으름을 용납해서는 안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를 도울 수 있도록 돕는 것도 우리 모두의 의무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무고하고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입니다.
나는 무고하고 취약한 사람들을 잡아먹는 사람들을 개인적으로 혐오합니다.
진정으로 돕고자 하는 사람들과 섞이고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관심을 희생자들의 관문으로 삼아
누구라도 더 취약한 사람들을 이용한다는 사실이 역겹고 안타깝습니다.
불행히도 동기가 완전히 이타적이지 않은 다른 사람들을 돕기로 선택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우리 사회 자멸로부터 구하려면 모두를 구해야 합니다. 우리는 선택된 소수만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주장의 다른 측면에서 때때로 우리는 너무 많은 또는 너무 많은 것을 너무 오래 동안만 돌볼 수 있을 때만 더 이상 그 누구도 또는 무엇도 돌볼 수 없게 됩니다. 불행히도 사회가 진정으로 성숙하고 생존하려면 실수를 저지르는 사람들이 있어야 다른 사람들이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핑계로 그들 또는 우리 사회 인류 전체가 도살장으로 끌려가는 양이 되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모든 인류에게 보장되어야 하는 것을 사람들이 우리나 다른 사람들에게서 빼앗도록 허용할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때로는 다른 사람을 방어하기 위해 강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리가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한 일을 해야 한다고 진정으로 믿는다면 더 기꺼이 따르거나 적어도 다른 견해에 귀를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다른 견해를 가진 사람들이 비록 그들이 틀렸다고 생각할지라도 그들이 가장 좋다고 믿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들의 마음 속에서 그들은 해야 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를 위해 사회를 개선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은 누구나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더 나은 방법이 있다고 믿는다면 그들을 설득할 뿐만 아니라 평화, 정의, 모두의 선을 가져올 더 나은 방법이 있음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우리는 침략을 통해서가 아니라 평화로운 길에서 평화가 가장 잘 발견된다는 것을 그들에게 확신시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침략은 평화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이러한 생각을 강요한다면 그들은 결코 평화의 진정한 의미를 배우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누군가에게 성장하고 배우도록 강요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속도와 조건에 따라 그렇게 해야 합니다. 많은 경우, 그들은 그것이 자신의 생각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아마도 “요령”은 사람들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가 아니라 어떻게 살지 말아야 하는지를 안내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연예가소식

세상에는 더 많은 사랑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지금 일종의 “세계 의식”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수단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그렇게 하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유토피아를 동경합니다. 어쩌면 그것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유토피아가 무엇인지에 대한 진정한 합의는 우리 모두가 다르기 때문에 두 마음 사이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진정한 유토피아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서로 정의할 수조차 없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가 그러하듯이 유토피아는 일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대해 품고 있는 적대감과 악의로 이론적으로 실현 가능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이럴 수가있어? 폭력적이고, 탐욕스럽고, 자기 중심적이고, 자기 파괴적이고, 권력에 굶주리고, 억압적이고, 통제 중심적인 사회에서는 유토피아라는 개념에 대한 합의조차 존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