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얼굴, Langerak, 9월 친선 경기를 위한

새로운 얼굴, Langerak, 9월 친선 경기를 위한 Socceroos 팀 헤드라인 복귀

그레이엄 아놀드(Graham Arnold) 감독은 다가오는 사커루즈(Socceroos) 뉴질랜드와의 친선경기를 위해 31명의 선수단을 지명했으며, 그 중에는 시니어 데뷔 기회가 있는 많은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얼굴

오래된 토토사이트 2022 FIFA 월드컵의 모든 경기를 SBS에서 무료 및 독점으로 생중계합니다.

다양한 SBS 스포츠의 최신 소식과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SBS 스포츠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하세요.

호주는 9월 22일 브리즈번에서 1차 친선경기를, 9월 25일 오클랜드에서 2차 친선경기를 펼친다.

그리고 많은 새로운 재능이 잠재적인 데뷔를 위해 우리 팀에 들어왔습니다. 그 중 두 선수는 포워드 Garang Kuol과 Jason Cummings의

Central Coast Mariners와 함께 첫 A-리그 시즌을 갓 마쳤습니다.

Kuol은 매리너스 소속으로 9경기에서 4골을 넣었고, Cummings는 스코틀랜드와 잉글랜드에서 활동한 후 1월에 호주로 이적한 후 21경기에서

10골을 기록했습니다.

새로운 얼굴

Keanu Baccus, Cameron Devlin, Ryan Strain, Tyrese Francois와 함께 2020년 올림픽 Olyroos 선수단의 여러 선수들도 K리그에서 인천

유나이티드와 트레이드를 하고 있는 수비수 해리슨 델브리지와 함께 첫 시니어 부름을 받습니다. .

Arnold는 다양한 새로운 선수를 포함시키는 이유는 카타르의 26인 로스터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선수단의 위치를 ​​놓고 더 많은

경쟁을 일으키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Arnold는 수요일에 “이 캠프는 11월 FIFA World Cup Qatar 2022™ 토너먼트를 앞두고 선수단과 함께 일해야 할 마지막 기회입니다.

“모든 선수들은 11월 초에 발표될 최종 스쿼드의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4일 동안 2경기를 치르는 이 캠프는 FIFA 월드컵™을 앞두고 선발을 추진할 수 있는 새로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젊은 호주인들이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서 훌륭한 경험을 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가 그들을 국가 대표팀 환경으로 데려와서 우리의 깊이를 구축하고 이 수준에서 그들의 능력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FIFA 월드컵™에 진출한 이후로 선수들을 면밀히 모니터링했으며 이 기회에 대해 정기적으로 그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의 경험 많은 플레이어 그룹과 차세대 스타들과 함께 작업하기 위해 다시 캠프로 돌아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인센티브는 이보다 더 클 수 없습니다. FIFA 월드컵™의 자리가 위태로운 상황이며 열심히 일하고 잘 플레이한다면 가장 큰 무대에서 국가를 대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잠재적인 데뷔 선수들과 함께 34세의 골키퍼 미치 랑게락(Mitch Langerak)도 스쿼드에 포함되어 또 다른 월드컵에 출전할 기회를 얻기 위해 국가대표 은퇴를 앞두고 있습니다.

랑게락은 현재 일본 나고야 그램퍼스 소속으로 지난해 5월 국가대표팀 은퇴를 결정한 후 J리그 27경기에 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