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대부분의 웨일스 가정은 150파운드를 받는다.

생활비 대부분의 웨일스 가정 150파운드를 받다

생활비 대부분의 웨일스 가정

웨일스의 대부분의 가정은 증가하는 생활비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150파운드를 받게 될 것이다.

웨일스 정부는 영국에서 계획 중인 A-D 밴드 주택에 대한 지방세 환급과 일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웨일즈에서의 지불은 국경을 넘어서는 것과 달리 세금을 내지 않는 모든 밴드에 사는 사람들에게도 제공될 것이다.

올해 200파운드의 동절기 연료 지급 계획도 3억3000만 파운드의 대책의 일환으로 내년에도 다시 시행될 예정이다.

웨일즈 노동당 장관들은 그들의 계획이 이달 초 리시 수낙 총리가 발표한 계획보다 더 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unak은 에너지 요금이 £693까지 치솟을 때 대응책을 옹호합니다.
제 지방세 납부 밴드에는 어떤 도움이 있나요?

생활비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미치지 못했다’
레베카 에반스 웨일스 재무장관은 수낙의 제안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다. 영국 정부는 논평하도록 요청받았다.

영국의 밴드 A에서 D의 주택에 150파운드를 지불한 것은 재무장관이 에너지 상한의 상승에 대응하여 내놓은 일련의 조치의 일부였다.

영국뿐만 아니라 웨일스와 스코틀랜드에서도 10월에 주택용 전기요금 200파운드가 할인된다.
웨일스 정부는 잉글랜드 의회 세금 환급에 맞춰 주택 대부분을 차지하는 지방세 밴드 A에서 D의 모든 부동산에 150파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그러나 지방세를 내지 않는 개인이 환급금을 받지 못하는 영국과는 달리, 모든 지방세 감면 제도에 속한 사람들은 또한 그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시민 자문 컴리는 웨일스의 23만 가구가 영국 정부와 비슷한 리베이트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