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 초월 펜팔 하키와 음악에 대한 사랑으로 연결됩니다.

세대 초월 Marilyn McNamara는 ‘다른 세대를 알아가는 것만으로도 훌륭합니다’라고 말합니다.

6세인 Carter Nobrega는 80세의 Marilyn McNamara와 전화를 받자마자 그녀에게 그날 일찍 수학 수업에서 어떻게 상을 받았는지 이야기합니다.

“그렇습니까? 글쎄요, 정말 최고입니다.” McNamara가 목소리에 미소를 띠며 말했습니다.

둘은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지난 1년 동안 펜팔이 되었습니다.

지난 4월, 온타리오주 트렌턴에 있는 그들의 교회는 지역 사회의 젊은 회원들에게 교회의 나이 든 회원들에게 편지를 쓰도록 권장했습니다. Nobrega는 McNamara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McNamara는 그의 편지에 너무 감동받아 답장을 보내고 안에 투니를 테이프로 붙였습니다.

에볼루션 알공급

거의 1년이 지난 지금, 그리고 노브레가의 가족이 온타리오 주 캠브리지로 이사한 후, 두 사람은 계속해서 서로에게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냈고 그는 발렌타인 데이에 그녀에게 꽃을 보냈습니다.

Nobrega는 McNamara에게 보낸 편지에서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묻자 “나는 하키를 한다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나도 하키를 하곤 했고 내 형제들도 하키를 했기 때문에 그게 정말 좋았다”고 그녀는 대답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오두막집에서 잡은 24인치 물고기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그는 말했다.

세대 초월 펜팔

“당신은 별장 바로 밖에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녀가 대답했다.

그의 가족이 이사하기 전에 Nobrega는 McNamara의 집을 방문하여 그녀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했습니다. 노브레가의 엄마인 로라 샤렛은 이메일에서 우정이 “팬데믹에서 나온 좋은 것”이라고 말했다.

Trenton에 거주하는 은퇴한 유치원이자 1학년 교사인 McNamara는 Nobrega의 깔끔한 필체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또한 그가 관련된 모든 활동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노브레가는 “나도 기쁘다”고 덧붙였다. 세대 초월

“나는 내 아이들이 학교에 다닐 때 … 그들의 배경과 뿌리를 하도록 요청받았고, 그래서 내 아이들은 그들의 조부모와 엄마, 아빠에게 편지를 쓰라고 들었고, 나는 그들이 아이들에게 쓴 편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어떤 장난감을 가지고 어떤 게임을 했는지 이야기를 나누며 다른 세대를 알아가는 것만으로도 훌륭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굉장한 경험이었어요. 재미있었어요.”

카터 노브레가(Carter Nobrega)는 지난 부활절에 온타리오주 트렌턴(Trenton)에 있는 자신의 지역사회 노인에게 편지를 써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그리고 그가 그랬을 때, Marilyn McNamara는 그에게 답장을 보냈습니다. 거의 1년이 지난 지금, 그리고 캠브리지로 이사한 후 Carter는 계속해서 그의 펜팔에게 편지와 꽃까지 보냈고 그녀는 계속해서 답장을 보냈습니다.

그의 가족이 Trenton에서 Cambridge로 이사하기 전에 Nobrega는 McNamara를 방문하여 그녀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했습니다.

이것은 카터가 마릴린에게 하키, 스노보드 및 치아 상실에 대해 이야기한 편지 중 하나입니다.

Carter Nobrega는 2021년 봄에 Marilyn McNamara와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그들의 우정은 회중의 나이든 회원들에게 쪽지를 보내려는 교회 프로젝트의 일부인 편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서로에게 편지를 쓰며 펜팔 친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