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빠르기와 공격에 빠르기

속도

나는 그런 속도 본 적이 없다.

배트맨은 발 안쪽으로 공을 앞으로 밀었습니다. 수비수들이 추격하기에는 너무 멀고 쉬워 보였다.
그러나 배트맨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적어도 그의 발에 달린 로켓은 그랬습니다. 두 명의 상대 수비수에게 5야드 헤드 스타트를 제공합니다.
배트맨은 그들을 지나쳐 달려가 공을 제어한 다음 스트라이커가 공을 네트 뒤쪽에 놓을 수 있도록 정확한 완벽한 크로스를 했습니다.

관중석에 앉아 나는 이 젊은 축구선수가 블루스퀘어 사우스 디비전(잉글랜드 디비전 6)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했다.
그의 속도 전기였다. 처음 10미터는 속도 덮이고, 볼에 대한 첫 번째 터치는 제어되고,
마지막 볼은 위험 구역에 정확하게 전달됩니다. 그는 확실히 이 수준에 조금 너무 좋았습니다.

강남안마 육부장사이트

하지만 이는 프리시즌 경기였다. 압박감 없는 경기였습니다. 선수들이 팀에 합류하는 느낌을 주는 워밍업 경기였습니다.
배트맨의 도전이 펼쳐진 것은 시즌이 시작되고 몇 게임이 지나서였습니다.
그는 아주 좋을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매우 잘 될 수 있다고 믿어야했습니다.

배트맨 속도: 숀 배트의 이야기

Fisher Athletic의 매니저 Wayne Burnett은 흥미진진한 팀을 구성했습니다. 평균 연령이 21세인 이곳은 리그 수준에서 겨우 성적을 올리지 못한 선수들로 북적였다. 젊고 야심 차고 희망으로 가득 찬 시즌 – 흥미 진진한 시즌이 될 것입니다.

숀 배트(팬들에게 배트맨으로 알려짐)는 그 선수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20대 초반에 불과했지만 Stevenage Borough와 Dagenham 및 Redbridge에서 근무한 기간이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Blue Square South의 Fisher에서 자신의 운을 몇 단계 낮추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버넷 밑에서 뛰는 것이 그의 게임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젊은 감독은 다른 팀이 부러워할 패스로 공을 바닥에 유지하면서 빠르고 깔끔한 축구를 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Fisher가 3승 3패로 3경기 만에 1위를 차지했을 때 흥분이 가득했습니다. Shaun은 모든 경기에 출전했고 프리시즌의 화려함을 보여주지 않고 괜찮게 플레이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가벼운 페이스를 보여주었지만 때때로 터치가 떨어졌고 때로는 페널티 박스로의 크로스가 비행이 부족하거나 영역을 오버 슛했습니다.

사회소식

작은 불일치가 계속해서 그의 게임을 괴롭혔습니다. 그는 크게 벗어나지 않았고 Fisher의 끊임없는 선발 투수였지만 팀이 테이블을 내려오는 상황에서 그의 폼은 때때로 선정적이었고 때로는 그가 원하는 수준이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팀 버스에서 그리고 훈련 후에 이따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리고 대화 중에 나와 다른 사람들이 배트맨에게서 본 잠재력이 반드시 배트맨 자신에게서 본 잠재력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의 성과의 불일치가 고정 된 사고 방식에서 비롯된 것임을 짐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