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 가게 음식이 부족합니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료품 가게 겨울 날씨, Omicron 및 트럭 운전사 백신 의무화로 인해 지금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하키, 메이플 시럽 또는 팀 홀튼은 신경쓰지 마세요. 캐나다인들은 최근 몇 주 동안 새로운 국가적 집착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즉, 해당 국가가 식량 공급 위기의 한가운데에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기 위해 지역 식료품점의 상황을 문서화하는 것입니다.

사설 파워볼

주 총리, 연방 하원의원, 다양한 야당 의원, 심지어 캐나다 상원의 냉정한 이차적 사고의 보루 의원까지도 이 문제에 무게를 싣고 지역 식료품점 진열대를 사진으로 찍어 캐나다 식량 공급 위기.

사진 촬영을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정치적인 것과 마찬가지로 추진해야 할 특정 의제가 있기 때문에 현실은 양측의 당파가 말하는 것 사이 어딘가에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식료품 가게 음식

아무도 지금 당장 빈 선반이 많지 않은 척 할 수는 없지만, 전국적으로 서서히 진행되는 기근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하는 것도 불공평합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국가의 식량 공급이 거의 붕괴되지 않았다는 데 동의합니다.

Guelph 대학에서 캐나다 식품 산업을 연구하는 교수인 Simon Somogyi는 “식료품 가게에서 음식이 고갈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식 부족 문제 식료품 가게

Somogyi는 캐나다의 식품 공급망은 항상 섬세한 균형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재배 기간과 광활한 거리 때문에 이상적인 상황에서도 공급을 유지 관리하고 분배하기가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현재의 것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그는 말했다.

COVID-19 대유행의 오미크론 파동은 식품 산업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특히 더 많은 근로자가 질병에 걸리거나 노출로 인해 격리해야 함에 따라 노동력 부족이 심각해졌습니다.
국경을 넘은 트럭 운전사에 대한 연방 정부의 백신 명령이 업계에 또 다른 커브를 가져다 주기 전에도 선반을 가득 채울 직원 부족은 한동안 문제였습니다. 장소.

Somogyi는 “캐나다 식품 시스템은 트럭 뒤에 탔습니다… 특히 이 시기에는 춥고 과일과 채소와 같은 신선한 식품을 캐나다로 수입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캐나다 독립 식료품점 연맹(Canadian Federation of Independent Grocers)의 게리 샌즈(Gary Sands)는 실제로 특정 지역에서 특정 상품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그는 국가가 오미크론의 “쓰나미”를 극복하는 동안 일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특히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 대해 “제품 지연과 부족이 절대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선반이 완전히 메마르거나 이와 유사한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일부 제품에 대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
단지 제 시간에 오지 않거나 우리가 필요한 수량으로 제품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