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 평생 말 사랑

여왕

‘가족처럼’: 여왕 평생 말 사랑 비하인드 스토리 먹튀검증커뮤니티

90년 이상의 충실한 봉사 끝에 여왕 96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말 동반자를 선택한 것은 적절했습니다.
그녀의 왼쪽에 Bybeck 나이팅게일이, 오른쪽에 Bybeck Katie와 함께,
그녀의 Platinum Jubilee 해의 사진은 다가오는 축하의 맛보기였습니다.
A Gallop Through History – 다음 달에는 500마리 이상의 말
(새로 사진에 표시된 두 마리 포함)이 전시된 승마 전시가 열리고 은행 휴일 주말에는 Epsom Derby가 이어집니다.

거의 20년 동안 여왕의 말을 타고 온 쇼 라이더이자 프로듀서인 케이티 제람(Katie Jerram)은 “말은 그녀입니다.
말은 그녀의 삶이자 가족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말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식이 풍부한 여성이어서 나에게 엄청난 기쁨을 줍니다.”

군주의 말과의 사랑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영상에서 그녀가 장난감 말을 뒤로 끄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녀는 장난감 말을 30개 가지고 있었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방울이 달린 빨간 고삐에 유모를 묶는 것이었습니다.
세 살 때 이어진 첫 승마 강습과 그녀의 애정은 미래의 여왕의 4번째 생일을 위해
할아버지인 조지 5세로부터 셰틀랜드의 암말 페기를 주는 것과 같았습니다.

10대 내내 정기적으로 말을 타고 – 소문에 따르면 사춘기 때 아버지의 말을 쓰다듬은 후 손을 씻지 않고 냄새를 보존하기 위해 –
그녀는 60년 이상 전에 말을 사육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셰틀랜드와 하이랜드를 포함하여 100마리가 넘는 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Balmoral에서, Fells에서 Hampton Court에서.

한편 순종은 Sandringham의 Royal Stud에서 자랍니다. 여왕 한 번에 몇 명의 조련사를 교대로 돌보는데, 그녀의 충실한 신랑이자 매니저인 Terry Pendry와 그녀의 레이싱 매니저인 John Warren이 말을 돌보고 있습니다. “왕실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인 Pendry는 2020년의 73번째 결혼 기념일을 포함하여 여왕과 함께 Windsor의 경내를 타고 있는 모습으로 자주 묘사되었습니다. 그는 여왕을 “모든 것의 지식의 샘”이라고 부릅니다. 살아 있는 백과사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Pendry는 군주의 COVID 거품을 형성하기 위해 선택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실제로 말은 그녀의 통치 기간 동안 어떤 소란에도 변함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90대까지 정기적으로 자전거를 타며 콘월 공작부인인 Camilla가 “믿을 수 없다”고 묘사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여왕 “토종 조랑말 타기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Pendry는 말했습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조랑말 중 한 명인 Emma는 “말하자면 땅에 조금 더 가깝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여왕 다른 방식으로 말과의 관계를 유지하기는 하지만 자신을 “날씨가 좋은 라이더”라고 표현합니다. Jerram은 “여왕이 키운 아주 특별한 경주마”인 Barbers Shop을 포함하여 한 번에 4마리의 말을 끌고 Windsor Castle을 정기적으로 방문합니다.

기사보기

Jerram은 2017년에 로열 윈저에서 15년 동안 왕관을 쓴 최초의 수프림 챔피언이 되었을 때 토종 혈통의 정점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 날을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고 즐거운 날”로 묘사했습니다.

방문할 때 Jerram은 실내 학교에서 여왕을 위해 타고 매 세션이 끝날 때 군주가 네 발 달린 방문객들에게 나누어 줄 자른 당근 종이 봉지를 만듭니다. “그들은 폐하의 간식을 좋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