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학교는 가장 무거운 것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영국의 학교는 가장 무거운 것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마이클 고브(Michael Gove) 내각 장관은 올해 GCSE와 A-레벨 시험이 취소되었음을 확인하면서 정부가 “가장 무거운 마음”으로 영국의 학교를 폐쇄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최고 의료 책임자들이 코로나19 위협 수준 5로 이동할 것을 권고한 후 결정이 내려졌다.

영국의 학교는

토토사이트 Gove는 교사 주도 평가를 사용해야 하며 공정한 성적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직업시험을 취소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앞으로 많은 BTec과 기술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지만, 교장과 대학 지도자들은 이를 보류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후보자에게 불공평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more news

‘불공정’
그레이터 맨체스터(Greater Manchester)와 리버풀 시티 지역(Liverpool City Region)의 시장도 시험을 비닝(binning)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성명서에서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집에 있으라고 하고 학교와 대학은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문을 닫을 때 이 학생들에게 대학에 가도록 요청하는 것은 불공평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집중할 수 있어야 할 때 불필요한 불안과 걱정을 유발할 것입니다.

“둘째, 리버풀과 그레이터 맨체스터 시티 지역의 학생들은 다른 지역의 학생들보다 대학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 훨씬 더 오랜 기간 제한에 직면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시험은 공평한 경쟁의 장이 아닐 것입니다.”

취약계층 아동과 주요 근로자의 자녀를 제외한 모든 초중고교는 앞으로 6주간 휴교합니다. 원격수업은 계속됩니다.

그러나 보육원과 유아기 시설은 계속 열려 있다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제공자는 직원과 더 넓은 지역 사회에 대한 위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Hampshire에 있는 Bohunt School의 한 교장인 Neil Strowger는 올해 많은 혼란을 겪었고 그것이 그들에게 무엇을 의미할 것인지에 대해 “두려워하는” 학생들에게 “매우 실망스럽고 매우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학교는

‘왜 우리 BTec 시험도 취소되지 않았습니까?’
홈스쿨링 데이터 비용 재고를 요청한 기업들
영국에서 학교 폐쇄 및 시험 직면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새로운 봉쇄령 시작
런던 북부에 있는 Copthall School의 또 다른 교장인 Evelyn Ford는 학교 지도자들이 크리스마스와 이번 주에 대량 테스트를 실시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이제 앞으로 6주 동안 원격 수업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옮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정부가 BTec과 같은 직업 시험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말했지만 일부는 이번 주에 예정되어 있지만 학교 및 대학 지도자 협회는 그것이 “거의 불가능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안전했지만 월요일에 그는 학생들이 가정과 지역 사회에 바이러스를 전염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 아이의 아빠인 글렌(Glen)은 BBC에 재택근무와 재택근무를 병행해야 하는 상황에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갑자기 찾아와서 우리를 강타한 일이 아닙니다.”

윌리엄슨 비판
또 다른 어머니인 Camille Barbagallo는 부모가 “이 위치에 있을 필요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매일 50,000건 이상의 사례를 들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