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너 가 도착했을 때 놀라움이 거의 없었습니다.

오프너

카지노 알판매 Bukayo Saka는 잉글랜드 남자를 넘어뜨린 혐의로 경고를 받은 Ben Davies의 공을 얻기 위해 훌륭한 어깨걸이를 실행했습니다.
Conte는 Paul Tierney 심판에게 학대의 도발을 조준하여 옐로 카드를 받았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Spurs 태클은 골처럼 포효하고 있었습니다.

오프너

이 팬들은 아스날이 가을에 에미레이츠에서 그들을 강타했을 때 굴욕의 고통을 느꼈고 반복을 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Conte의 부하들은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Cedric Soares가 Kulusevski의 딥 크로스에 도전하면서 Son에 대한 바지선에 대한 페널티를 받은 것은 그날 밤 가장 부드러운 도전
이었습니다.

Kane은 Ramsdale을 그 자리에서 잘못된 길로 보냈고 Holding은 그의 성에 따라 생활하고 Son을 방해했다는 이유로 즉시 경고를 받았습니다.

6분 후 홀딩의 경기는 끝났다.

아르테타의 선발 라인업에서 벤 화이트보다 선호되는 이 선수는 아스날의 수비수가 처음부터 목표로 삼았던 손흥민에게 도끼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파견된 것처럼 보였다.

문제는 요즘 옐로 카드를 받기 전에 4~5개의 목숨을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이유가 있어 주의라고 불리지만 아무도 Holding에게 말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Eric Dier가 전방으로 공을 던졌을 때 Holding은 Son에게 그의 팔꿈치로 교묘하게 파고들었고 Tierney는 그에게 명백한 두 번째 옐로우를
보여주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영국인을 네 번 예약했을 수 있으며 우리는 겨우 33분 안에 도착했습니다.

오프너 가 도착했을 때 놀라움

얼마 지나지 않아 스퍼스는 집에 돌아와 케인이 고전적인 밀렵꾼의 두 번째 골을 잡았을 때 흠뻑 젖었습니다.

Son의 코너킥은 Rodrigo Bentancur가 골문으로 향했고 Kane은 골대를 향해 교활한 다트를 날렸고 그는 몸을 굽혀 라인 너머로 밀어냈습니다.

Hugo Lloris는 마침내 Eddie Nketiah 칩을 바 위로 떨어뜨렸을 때 행동에 옮겼습니다.

그러나 재개 직후 케인이 가브리엘을 제지한 후 손흥민이 코너킥을 맞았다. 한국은 이제 모 살라에 단 한 골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손흥민은 절대적인 시터를 잘라냈지만, 그를 돌봐주는 사람은 오직 골든부츠뿐이었다.

아스날 팬들은 기차에서 좋은 외침을 위해 일찍부터 몰래 빠져나갔고, 스퍼스 팬들은 이 현대의 곰 핏을 내려다보는 피비린내 나는 큰 수탉처럼
울었습니다.

그리고 1월에 Arsenal의 형편없는 병고로 인해 연기된 후 4개월이 늦어졌을 때 모든 면에서 냉소와 악의가 있었습니다.

Gabriel과 Dejan Kulusevski가 첫 번째 곤경에 빠졌고, Holding은 Son에게 끼여 엎드린 한국인의 등을 발로 차서 두 남자가 핸드백과 집게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Bukayo Saka는 잉글랜드 남자를 넘어뜨린 혐의로 경고를 받은 Ben Davies의 공을 얻기 위해 훌륭한 어깨걸이를 실행했습니다.
Conte는 Paul Tierney 심판에게 학대의 도발을 조준하여 옐로 카드를 받았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Spurs 태클은 골처럼 포효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