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UN은 정전이 Zaporizhzhia

우크라이나 전쟁: UN은

해외 토토 직원 우크라이나 전쟁: UN은 정전이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를 위협한다고 말합니다
유엔 원자력 기구의 수장은 우크라이나에 있는 러시아 소유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의 상황이 점점 더 위태로워지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Rafael Grossi는 포격으로 식물을 먹여살린 인근 도시인 Enerhodar의 전력이 차단되었으며 복구될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습니다.
운영자는 마지막 원자로를 끄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Grossi는 말했다.

이것은 발전소가 원자력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비상 디젤 발전기에 전적으로 의존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는 성명에서 “이는 지속 불가능한 상황이며 점점 더 위태로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참을 수 없습니다.”

그로시 총리는 포격의 책임이 러시아인지 우크라이나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즉시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양국은 침공 초기부터 러시아군이 에네르호다르와 함께 최전선에 근접한 공장 주변에서 전투를 벌인 데 대해 서로를 비난해 왔다.

이달 초 직접 공장을 방문한 그로시는 금요일 밤 사이에 “심각한 상황”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여전히 그곳에 있는 직원들로부터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대부분의 공장 운영자와 그 가족의 고향인 Enerhodar시의 전력이 “포격으로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Enerhodar에서 완전한 정전: 흐르는 물, 전력, 하수도 없음”이 발생했다고 그의 성명서에서 설명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전쟁: UN은

그는 “증가하고 계속되는 포격을 감안할 때 안정적인 원외 전력을 복구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며 “특히 포격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전력 기반 시설을 손상시키기 때문에”라고 덧붙였다. 그러면 전체 발전소가 중요한 원자력 안전 및 보안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비상 디젤 발전기에 완전히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Grossi가 덧붙였습니다.

Enerhodar의 “점점 더 심각한 상황”도 공장의 필수 인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 다른 개발에서 우크라이나는 지난 주에 러시아로부터 남쪽과 동쪽의 1,000제곱킬로미터(385제곱마일) 이상의 영토를 탈환했다고 밝혔습니다.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이 시작된 이후 유엔은 최소 5,718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8,199명이 부상당했다고 기록했으며 유럽 전역에서 700만 명이 넘는 우크라이나인이 난민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수의 전투원들이 죽거나 부상당했습니다.

세계 에너지 공급국인 러시아는 침략에 대응하여 전면적인 제재를 가한 서방과의 경제적 투쟁에 잠겨 있습니다. 전쟁 연구 연구소 싱크 탱크의 분석에 따르면 키예프의 군대는 이제 15km(9마일)에 불과합니다. 모스크바가 전장에서 군대를 공급하기 위해 사용한 필수 철도 교차로가 있는 쿠피안스크에서 출발합니다.

러시아는 각각 80명의 병사를 태울 수 있는 거대한 Mi-26 수송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육로와 항공으로 이 지역에 지원군을 파견하는 것으로 믿어진다.

별도의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우크라이나군은 3일 동안 군대가 50km(30마일) 전진했다고 밝혔다. 검증된다면 지난 3월 수도 키예프 주변에서 러시아군의 급속한 후퇴 이후 최전선의 가장 빠른 이동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