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22

유로 2022: 독일의 왕관이 미끄러졌지만 놀랄 수 있습니까?

독일이 유럽 여자 선수권 대회에 진출할 가능성을 평가하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들은 8번의 유럽 챔피언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 7개 대회 중 6개 대회에서 우승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로 2022가 본격화되면서 독일이 당연히 우승을 차지했던 시대는 끝났다.

독일 남녀 대표팀 감독인 올리버 비어호프(Oliver Bierhoff)는 그것을 알고 있다.먹튀검증사이트독일 남녀 대표팀 감독인 올리버 비어호프(Oliver Bierhoff)는 그것을 알고 있다.

유로 2022

“경쟁이 더 커졌습니다.”라고 Bierhoff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15년 전 여자 경기에서 지배적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erhoff는 독일이 준결승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적어도.

독일은 좋지만 준비가 되었습니까? 그들은 단 한 번의 친선 경기, 스위스에 7-0 승리,

유로 2022

선수들이 4-3-3 시스템에 익숙해지긴 했지만 팀은 Martina Voss-Tecklenburg 감독이 원하는 만큼 안정되지 않았습니다.

Voss-Tecklenburg는 “우리는 더 이상 최고 인기 기업이 아닐 수 있습니다.

스쿼드에는 경험과 리더십이 있지만 모든 것이 경기장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64경기를 뛰고 최근 LA의 Angel City에 입단한 골키퍼 Almuth Schult는 3년 동안 국제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Schult는 어깨 수술을 받은 후 아기를 갖기 위해 휴식을 취했습니다. 다양한 통증과 고통, 그리고 코비드의 브러시로 인해 그녀의 복귀가 지연되었습니다.

텔레비전 분석가로서 31세의 이 선수는 독일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축구 선수이지만 현재로서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메를 프롬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13경기에 출전한 볼프스부르크의 스트라이커 알렉산드라 포프도 현재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무릎 부상으로 인해 31세의 선수는 경기를 뛸 수 없게 되었고, 그 후 코비드에 걸렸습니다.

잉글랜드에서 예상되는 유로 기록 관중도 코치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녀의 일부 선수들은 2월 몰리뉴에서 열린 아놀드 클락 컵에서 사리나 위그먼에게 3-1로 패했을 때 분위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Voss-Tecklenburg는 “사실 선수들을 준비시키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우리는 준비 토너먼트인 Arnold Clark Cup에서 갑자기 수천 명이 모인 것을 보았습니다.

잉글랜드를 상대로 경기장에 모인 팬들은 엄청난 소음을 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일부 어린 선수들에게 뭔가를 했습니다.

“더 이상 같은 믿음, 같은 확신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유일한 방법은 그 경험을 얻는 것뿐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스쿼드에 있는 나이든 선수 중 한 명은 그 유망주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미드필더 사라 다브리츠(Sara Dabritz)는 “많은 청중 앞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일입니다.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 여름 프랑스 라이벌 PSG에서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리옹으로 이적한 27세의 선수는 2013년 독일과 함께 유럽 우승을 차지했다.

그 이후로 즐겨찾기 범위가 상당히 늘어났다고 Dabritz는 제안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우승의 꿈을 이룰 수 있는 6~8개 팀 중 하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는 젊고 평온한 선수들과 경험 많은 선수들로 구성된 팀에 좋은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젊은이들 사이에는 많은 재능이 있습니다. 윙어 Jule Brand는 19세이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세계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인정하는 Lena Oberdorf는 20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