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하는

의사가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하는 스트레칭 하나를 공유합니다. ‘발적을 완화하세요’

의사가 요통을

먹튀검증 요통은 전 세계적으로 장애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육체적으로 힘든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나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고통을 겪지만, 하루 종일 오랜 시간 앉아 있는 사람들도 높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직접 경험했다. 30대 초반에 의자에서 일어나다가 허리를 다쳤다. 처음에는 가벼운 부상일 거라고 생각했지만 몇 주 뒤에도

나는 여전히 어떤 종류의 신체 활동도 어렵게 만드는 발적을 경험했습니다.

의사가 요통을

운 좋게도 오늘날 정형외과 의사이자 스포츠 의학 의사로서 나는 허리 통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다리 햄스트링 스트레칭입니다.

핵심은 아침에 가장 먼저 이 스트레칭을 하는 것입니다. 삶이 방해가 되기 전이나 운동으로 지치기 전에 말입니다.

다리를 곧게 펴는 햄스트링 스트레칭 방법
요추와 햄스트링 스트레칭은 요통을 완화하고 예방할 수 있으므로 어떤 플레어업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종의 연습입니다.

지금은 매일 아침 약간의 변형을 가하여 다리를 곧게 펴는 햄스트링 스트레칭을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른발을 다른 발보다 약 18인치 앞에 놓습니다. 발가락과 발이 앞쪽을 가리키고 편안한 너비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2. 엉덩이를 앞으로 기울이고 팔을 앞으로 뻗습니다. 허리를 굽히지 않도록 합니다.
  3. 약 20~30초간 유지합니다.
  4. 이 스트레칭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허리를 아치형으로 만들고 손을 옆구리에 유지하면서 엉덩이를 앞으로 밀면서 뒤로 뻗습니다.
  5. 그 자세를 유지하면서 뒷다리의 고관절 굴곡근을 20~30초 동안 스트레칭합니다.
  6. 왼쪽 다리를 앞으로 내밀고 반대쪽도 양쪽 스트레칭을 반복합니다.

물리 치료사인 Emily Scott은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이 스트레칭을 권장합니다. “기술은 우리를 매우 앉아있게 만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지금은 앉아 있는 시간이 대부분이고 엉덩이 굴근이 대부분의 시간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통증을 미리 예방하십시오. 책상에 앉기도 전에 햄스트링을 곧게 펴는 스트레칭을 하십시오.

건강하고 통증 없는 등의 비결: 신체 활동을 유지하십시오
스트레칭은 운동 루틴의 공백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요통을 피하려면 신체 활동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업 중 움직임을 장려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는 대신 계단을 오르거나,

동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직접 메시지를 보내는 대신 사무실을 가로질러 걸어가며 동료들과 이야기하십시오.

제가 즐겨하는 것 중 하나는 회의 테이블에 둘러앉는 대신 서서 회의를 하는 것입니다. more news

집에서 일하는 경우 야외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탠딩 데스크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David Geier 박사는 Better Life Carolinas의 더블보드 인증 정형외과 의사이자 스포츠 의학 전문가이자 뼈 및 관절 건강 전문가입니다.

그는 운동선수와 활동적인 사람들이 나이, 부상 또는 의학적 상태에 관계없이 최선을 느끼고 수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트위터 @drdavidgeier에서 그를 팔로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