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총리 분쟁 중인

이스라엘 총리, 분쟁 중인 가스전에서 생산 시작 약속

에루살렘 (로이터) – 이스라엘 정당들은 목요일에 4년 만에 유례가 없는 다섯 번째

선거를 위한 최종 후보 목록을 제출했는데, 이는 베냐민 네타냐후 전 총리와 그의 라이벌 사이의 교착 상태를 깨뜨릴 것 같지 않습니다.

이스라엘 총리

11월 1일 투표에서는 베테랑 네타냐후가 우익과 초종교 정당 연합을 이끌고 좌에서 우로 훨씬 더 분열된 진영을 이끌고 있는 중도파

수상 야이르 라피드(Yair Lapid)에 맞서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론 조사에 따르면 두 진영 모두 이스라엘의 120석 규모의 크네세트에서 압도적인 과반수를 차지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분석가들은 그 결과 이스라엘이 경제 및 안보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정치적 불확실성에 직면하게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2019년 이후로 이스라엘은 네타냐후가 부정부패 혐의로 재판을 받는 동안 단명한 두 개의 연립 정부와 단 하나의 주 예산을 제공하는 4번의

결정적이지 않은 선거를 보았습니다.

이스라엘 민주주의 연구소(Israel Democracy Institute)의 요하난 플레스너 회장은 “이스라엘은 2019년부터 정치적 위기 모드에 있었다.

이는 전반적으로 정책 결정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국가는 대가를 치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치솟는 생활비를 낮추고 이스라엘의 노동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오랫동안 필요했던 경제, 교육, 교통 개혁에 주목했습니다.

2009년부터 2021년까지 연속 집권한 네타냐후 총리는 수요일에 “테러리즘을 진압하고 국가의 자부심을 회복하며 생활비를 줄이겠다”고 공약한 “강하고 안정적이며 국가적인” 정부를 구성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리쿠드당이 의회에서 가장 큰 정당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그의 진영은 3개 파벌로 구성되어 압도적인 과반수에 1~4석 부족합니다.

이스라엘 총리 분쟁

토토 광고 동시에, Lapid의 진영은 더욱 약한 모습을 보일 예정이며 여러 정당은 Netanyahu 연립 정부의 구성원 자격을 배제하고 있습니다.

플레스너는 “불행히도 5차 선거 운동 이후 6차 선거 운동에 돌입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이것은 공상과학 소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예루살렘 (AP) — 월요일 이스라엘 총리는 경쟁이 치열한 지중해 천연 가스전에서 “가능한 한 빨리” 생산을 시작하겠다고 약속하면서 레바논의 헤즈볼라 무장 단체와 긴장을 고조시킬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야이르 라피드(Yair Lapid)가 사무실에서 발표한 성명서에서 발표한 것은 미국 중재자가 국가의 해상 국경을 둘러싼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장기간의 노력으로 민감한 시기에 나온 것입니다. 미국 관리들은 진전을 보이고 있지만 해결책에 도달하려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Lapid는 레바논과의 합의에 도달하는 것이 “가능하고 필요하다”고 말했으며, 이는 양국 모두에 이익이 되고 “지역 안정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Karish 가스전에서의 생산은 협상과 관련이 없으며 “가능한 한 빨리 지체 없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지난 6월 카리쉬 지역이 유엔이 승인한 배타적 경제수역의 일부라고 말하며 가스 굴착 장치를 설치했다. 레바논은 카리쉬가 분쟁

수역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지난 7월 이스라엘군은 카리쉬 들판을 비행하는 비무장 헤즈볼라 드론 3대를 격추했다.

헤즈볼라의 지도자는 해상 분쟁에 대해 이스라엘에 경고하면서 레바논의 부를 훔치는 “팔”은 “절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