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선거: 분단된 국가에서 극우 멜로니가

이탈리아 선거: 분단된 국가에서 극우 멜로니가 권력을 향하고 있다
선거가 임박했지만 시칠리아 수도 팔레르모의 발라로 시장에서 열정은 정치적인 것이 아니라 요리의 것입니다.

상인들이 신선한 오징어를 자르거나 맛있는 지역 특산품인 아란치니 또는 튀긴 쌀과 고기 공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을 유혹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탈리아 선거

그러나 여기에는 정치인에 대한 욕구가 거의 없습니다. 좁은 포장마차를 돌아다니며 우리가 물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음 일요일 선거에서 투표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실망, 환멸, 부정직이 우리가 반복적으로 들었던 말이었습니다.

이탈리아 선거

카페 밖에 잘 익은 오렌지와 석류를 쌓아 놓고 있는 Sonia Capizzi는 드문 예외였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선거를 보이콧했지만 이번에는 다릅니다.

그녀는 여론 조사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극우 성향의 이탈리아 형제당(Brothers of Italy) 당 대표를 언급하며 “상황이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여성이고 엄마이고 투지와 카리스마가 있기 때문에 나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2018년 이탈리아의 마지막 선거에서 그녀의 정당은 시칠리아에서 4% 미만의 득표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그녀가 전국적으로 얻은 것보다 뒤쳐져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4년이 지난 지금, 이탈리아의 형제(Brothers of Italy)는 우익 연합이 이끄는 우익 연합과 함께 이제 승리의 냄새를 맡고 있습니다.

45세의 멜로니는 이탈리아 최초의 여성 총리이자 베니토 무솔리니 이후 이탈리아 최초의 극우 지도자가 될 수 있다.

우익 연합의 일원인 Fratelli d’Italia 정당의 Giorgia Meloni가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지지자들에게 연설하고 있습니다.

Giorgia Meloni는 우익 정당의 연합을 이끄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녀의 감세 공약과 이민에 대한 강경 노선은 여기에서 상당한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대표 정책인 빈곤선 이하의 사람들을 위한 사회 복지 시스템인 시민 소득인 5성 정책을 폐기하겠다는 그녀의 공약은 의견을 가릅니다.

이탈리아 남부의 가난한 사람들이 그 혜택을 가장 많이 받았고 여전히 Five Star에 대한 투표에서 승리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Sonia Capizzi와 같은 일부는 정책이 국가에 과도한 부담을 준다는 Ms Meloni의 입장을 따릅니다.

카페 주인은 “유인물이 있으면 사람들은 일을 하지 않고 집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다. “정부가 대신 일자리를 창출했어야 했다.”

그것은 박탈된 젠(Zen) 지역의 팔레르모(Palermo) 변두리에서도 울려 퍼지는 견해입니다. 이 지역은 유럽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 중 하나로 실업률이 50%, 청년 실업률이 80%에 달합니다.

빽빽한 아파트 블록 사이에서 Domenico Finocchio와 Piero Gambino는 쓰레기와 깨진 유리가 흩어져 있는 들판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그 옆에는 불에 탄 자동차와 그을린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선거에서 Five Star에게 투표했지만 이제 Giorgia Meloni에게 투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Domenico는 “우리는 이 지역을 청소하여 밤에 더 안전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쓰레기는 쥐떼가 득실거려서 버릴 수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