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인생 자신감을 불어넣는 것

축구

그에게 축구 자신감을 불어넣은 것은 파란 깃발에 적힌 말이었습니다.

그는 스트라이커가 백 라인 뒤에 들어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뒤를 추적하면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깃발에 새겨진 4개의 단어는 “In Keogh We Trust”라는 메시지로 풀백과의 전투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그것은 그의 팀의 지지자들인 칼라일 유나이티드(Carlisle United)에 의해 높이 개최되어 이것이 수비수라는 인식을 강화했습니다.

그는 강력한 전통적 풀백이었습니다. 그가 속한 리그에 비해 너무 좋았습니다.
그는 공중에서 훌륭했고, 일대일에서 이기기 힘들고, 건전한 위치 지능을 소유하여 그를 둘러싸고 반대한다.

링크모음

오래지 않아 더 큰 클럽이 노크를 했고 Carlisle의 관중석에서 보낸 긍정적인 메시지를 흡수한 지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그는 English Championship 팀인 Coventry City로 이적했습니다.

인생에는 때때로 운이 따르기도 하고 친구인 코스 토피스에게서 전화를 받았을 때 그렇게 느꼈습니다.
Richard의 에이전트인 Cos는 Richard가 자신의 게임 개발에 열정적이며
수행 마인드셋의 세부적인 요소를 만나고 토론할 수 있는 기회를 환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나는 기회에 뛰어 들었다. 그 전화를 통해 나는 Richard John Keogh의 축구 인생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Richard Keogh의 축구

축구 심리학 컨설턴트로서 내 인생의 대부분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연히 나는 축구 선수가 해트트릭을 기록했거나 국가 대표팀에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호출되지 않습니다. 내 존재는 주로 선수의 경기에서 뭔가 부족하거나 부족하고 코치나 선수 자신이 문제가 있는 마음가짐이라고 결정할 때 필요합니다.

그러나 Richard의 경우 상황이 조금 달랐습니다. 첫 번째 세션에서 그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싶었기 때문에 나를 보고 싶어했던 드문 유형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이었음이 곧 분명해졌습니다.
그는 고쳐야 할 특정한 것을 요구하기보다는 그의 경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 철학과 기술을 개발하기를 원했을 뿐입니다. 그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뛰고 싶었고 아일랜드 국가대표로 뛰고 싶어했습니다. 그는 단지 개선하고 싶었습니다.

사회뉴스

그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짧은 토론 후에 우리는 Richard의 주요 과제가 경기장에서 그의 성능 초점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그에게 더 일관성 있는 게임을 제공할 기회를 줄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집중력 부족으로 인해 그는 이전 시즌에 몇 가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실수는 더 큰 클럽의 관심을 받는 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성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그의 마음 속에 구축이 필요한 근육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는 성공에 굶주렸으므로 우리는 바로 일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