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남자 하키 대표팀에 뜻밖의 올림픽 기회가 있다는 의미

캐나다 남자 하키 Landon Ferraro는 ‘나는 이것이 거기에있을 기회조차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Landon Ferraro는 말합니다.

Landon Ferraro는 원래 그의 아버지 Ray가 개척한 길을 따르고 그의 노인처럼 내셔널 하키 리그에서 길고 성공적인 경력을 즐길 생각이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Landon의 머릿속에 있는 게임 계획은 실행에 실패했습니다.
하체 부상의 발진은 2009년 2라운드(전체 32번째) 드래프트 픽을 디트로이트, 보스턴, 미네소타에서 77개의 경력 NHL 출전으로 제한했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현재 독일 쾰른에서 뛰고 있는 Landon은 올림픽에서 캐나다 국가대표로 뛰는 어린 시절의 꿈을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30세의 나이에 그는 2022 베이징 동계 게임에서 캐나다 대표팀의 일원이 되기 직전입니다.

하나의 문이 닫히고 다른 문이 열립니다.

삶은 계속된다.

BC 주 트레일에서 태어났지만 아버지가 Thrashers에 적합했던 애틀랜타에서 하키를 시작하게 된 Ferraro는 “여기에 올 기회조차 없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의미가 될 것입니다.

캐나다 남자 하키 대표

“나는 부상을 많이 입었고 더 이상 경기를 계속할 수 있을지 몰랐습니다. 모든 일을 하고 모든 의사를 만났고 몸이 느끼는 대로 모든 것을 알아냈습니다. 꽤 좋아.”

캐나다 하키 팬들은 이번 올림픽에서 Connor McDavid, Sidney Crosby, Alex Pietrangelo 및 Nathan MacKinnon이 참가하는 베스트-온-베스트 토너먼트를 볼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COVID-19로 인한 경기 취소로 NHL이 중단되면서 캐나다 남자 올림픽 대표팀에 지명된 25명의 선수들은 많은 사람들이 ‘플랜 B’라고 생각하는 모든 순간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올림픽 기회 캐나다 남자 하키

이 그룹은 주장 에릭 스탈을 제외하고 스타 파워가 부족하지만, 그들은 그 자체로 엘리트 하키 선수이며 목요일 캐나다와 독일 간의 예선 경기에서 퍽이 떨어질 때 조국을 자랑스럽게 만들 것을 서약합니다.

아메리칸 하키 리그의 토론토 말리스에서 뛰고 있는 우익 조시 호상은 “캐나다를 대표하는 것은 모든 아이들의 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진입로에서 플레이할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게임에서 이기는 골을 넣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로고를 보고, 모든 장비를 장착하는 것은 특별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이고 당신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감정에 압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렇게 느끼십시오.”

운동 기사 보기

20세의 골키퍼 데본 레비는 자신이 캐나다 팀의 일원으로 베이징에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

보스턴 노스이스턴 대학교에서 뛰고 있는 Buffalo Sabers의 최고의 골 텐딩 유망주인 Levi는 “이 모든 것, 이 모든 경험이 미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와서 정말 감사해요. 그리고 매년 올림픽을 보는 것이 꿈이었어요. 어렸을 때 이 선수들을 우러러봤고 지금 팀의 몇몇 선수들을 봤습니다.

“지금 그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은 믿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