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마스터는

특별 마스터는 트럼프가 자신의 케이크를 가질 수 없다고 말합니다.

특별 마스터는

오피사이트 주소 지난달 도널드 트럼프의 마라라고 자택에서 압수한 문서를 검토하기 위해 임명된 특별 소장은 화요일 자신의 법정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전 대통령 팀에게 “케이크도 먹고 케이크도 먹을 수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정치전문기자 조시 거스타인(Josh Gerstein)에 따르면 특별판사인 레이먼드 디어리(Raymond Dearie) 판사는 트럼프의 변호사들이

그의 집에서 발견된 민감한 문서가 기밀 해제되었다는 전 대통령의 주장을 뒷받침하도록 하려는 그의 노력에 저항한 후 논평했다고 밝혔다. 트위터를 통한 청문회 업데이트.

FBI 요원들은 8월 8일 트럼프의 마라라고 자택을 수색해 분류 표시가 있는 약 100건을 포함해 1만1000건 이상의 문서를 압수했다. 트럼프와 그의 동맹국들은 급습과 압수를 강력히 비난했고, 전 대통령은 문서와 관련하여 어떤 잘못도 부인했습니다.

특별 마스터는

특별 마스터의 임명은 트럼프 팀의 요청으로 시작되었으며, 최종적으로 Aileen Cannon 판사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한 법률 분석가는

월요일 트럼프가 여러 추천서에서 디어리를 특별 마스터로 요청하는 데 “오산”했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이 가져간 것이 기밀이 해제되었다고 말함으로써 기밀 문서를 소유하는 것을 정당화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2019년 1월부터 2020년 3월까지 트럼프의 비서실장 대행을 지낸 믹 멀베이니는 지난달 뉴스맥스와의 인터뷰에서 대통령이

문서의 기밀을 해제할 수 있는 광범위한 권한을 갖고 있지만 “그 일을 하는 공식적인 구조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그가 비서실장이었을 때 문서의 기밀을 해제하라는 상설 명령이 없었지만 나중에 시행될 수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전 대통령의 팀이 마라라고의 문서가 기밀 해제되었음을 증명할 수 있다고 해도, 마라라고 수색 영장에 기재된 간첩법의 일부를

포함하여 연방법의 세 가지 잠재적 위반은 다음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지난 달 MSNBC의 케이티 팡 쇼(The Katie Phang Show)에서 전

미국 변호사인 바바라 맥쿼드(Barbara McQuade)는 기밀 문서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는 기밀 해제 설명을 유지했지만 그의 법무팀은 법적 소송에서 동일한 주장을 하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청문회를 앞두고 월요일 법원에 제출한 소송에서 트럼프의 변호인단은 기밀 해제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을 공유할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변호사들은 서류에서 11월 30일까지 문서를 검토하려는 Dearie의 초기 계획으로 인해 “지방 법원 명령에 그러한 요구 사항이

명시되지 않은 채 후속 기소의 본안에 대한 방어를 완전하고 구체적으로 공개해야 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대신, 그러한 공개는 재산 반환을 위한 동의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뉴스 보도에 따르면 Dearie는 화요일 브루클린 연방 법원 청문회에서 이 문제를 반복적으로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