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반군주제 구호와 현수막 속에서

팬들의 반군주제 구호와 현수막 속에서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켈트족 보유

팬들의 반군주제

토토사이트 셀틱은 폴란드에서 1-1 무승부를 거둔 샤흐타르 도네츠크와의 챔피언스 리그 대회에서 주도적인 출발을 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Reo Hatate가 홈 수비를 넘어선 상황에서 Celtic이 초반에 리드를 잡았지만 Mykhaylo Mudryk는

29분에 동점골을 터트렸습니다. 경기장 밖에서는 반군주제 현수막과 여행하는 셀틱 팬들의 구호가 BT Sport의 방송 중 사과로 이어졌습니다.

샤흐타르 도네츠크 1-1 셀틱: 챔피언스 리그 – 일어난 그대로
더 읽기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Celtic 쪽의 배너에는 “왕관을 치워라”라고 쓰여진 배너가 펼쳐져 있었고 다른 하나는

영국에서 여왕의 버킹엄 궁전 침실에 침입한 침입자를 언급하는 “잃어 버려서 미안해 Michael Fagan”이라고 적힌 배너가 펼쳐져 있었습니다. 1982.

원정 팬들도 바르샤바에서 열린 경기에서 “왕실이 싫다면 박수를 쳐라”를 외쳤다

. 두 구단과 UEFA가 논의한 후 여왕에게 1분의 침묵도 없었지만 두 선수 모두 검은 완장을 차고 있었습니다.

경기 초반 Matt O’Riley가 Kyogo Furuhashi에서 뛰면서 셀틱이 밝은 출발을 했으나 Shakhtar 골키퍼 Anatoliy Trubin이

스트라이커의 슛을 막아내며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Greg Taylor의 드리븐 크로스가 일본을 넘어 빗나가게 되었고 O’Riley는 셀틱이 10분에 리드를 하기 전에 막아냈습니다.

Josip Juranovic의 대각선 공은 클럽에서 처음으로 출발하는 Sead Haksabanovic을 찾았습니다

. 윙어는 Hatate의 포워드 런을 먹였고 미드필더의 슛은 Artem Bondarenko의 편향을 받아 들어갔습니다.

Furuhashi는 그것을 홈으로 탭할 수 있었지만 자책골로 인정되기 위해 그것을 남겨두기로 결정했습니다.

팬들의 반군주제

셀틱은 계속해서 샤흐타르에게 패스와 움직임에 많은 문제를 일으켰지만 우크라이나 팀은 갑자기 평정을 유지했습니다.

레기아 출신의 라이트백인 Juranovic의 패스가 왼쪽 윙어 Mudryk에게 확실한 골을 허용했고 그는 골문을 향해 높이 쏘아 올렸다.

골은 도네츠크에게 큰 힘이 되었고 전 셀틱 윙어인 Marian Shved는 곧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Hoops에서 단 3경기 밖에 출전하지 못한 Shved는 제공자 Mudryk와의 오프사이드 플래그에 의해 그의 꿈의 골이 거부되었습니다.

조 하트는 셀틱이 하프 타임에 재편성할 기회를 갖기 전에 Shved의 컬링 노력을 막았습니다.

방문자는 다시 잘 시작했고 Jota의 컬링 노력은 다시 시작한 지 몇 초 만에 쏟아졌지만 Shakhtar가 위험을 제거했습니다.

포르투갈 윙어는 두 번이나 기억에 남는 골을 넣을 뻔했지만 인상적인 득점 끝에 슛이 막혔습니다. O’Riley는 그의 교체

선수인 David Turnbull이 25야드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슛을 쏘기 전에 여러 차례 위협했습니다.

Daizen Maeda는 아크로바틱한 노력이 빗나간 것을 보았고 또 다른 교체 선수 Giakoumakis는 5분을 남겨두고 셀틱의 승자를 위한 최고의

기회를 놓쳤습니다. 테일러의 패스는 마크가 없는 일반적으로 정확한 그리스 스트라이커를 골랐지만 그는 14야드에서 왼발 슛을 날렸다.

Maeda도 좋은 기회를 잡았지만 일본 공격수가 미끄러지듯 슛을 날리며 Juranovic의 드리븐 크로스를 맞췄습니다.

그런 다음 Giakoumakis는 골키퍼를 크로스로 제압했지만 그의 헤딩은 후퇴하는 Shakhtar 수비수를 피하기에 충분한 힘이 없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2-1 도르트문트, 레인저스 0-3 나폴리: 챔피언스 리그 – 일어난 그대로
더 읽기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