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된 교사 Holly King-Mand는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이 영어를 배우도록 돕습니다.

폐쇄된 교사 Holly King-Mand는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이 영어를 배우도록 돕습니다.
온라인 영어 교사 Holly King-Mand는 이미 55개의 우크라이나 가족이 등록되어 있으며, 이는 5세에서 15세 사이의 어린이 약 100명을 돕게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봉쇄 기간 동안 수천 명의 어린이에게 무료 온라인 수업을 제공한 영어 교사가 우크라이나 어린이를 위한 무료 영어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베드퍼드셔에서 온 38세의 홀리 킹맨드(Holly King-Mand)는 처음으로 난민을 위한 정규 수업에 무료 입장권을 제공했고 관심에 “압도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 그녀는 난민들이 영어를 듣고, 말하고, 쓰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맞춤형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그녀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전직 중등학교 교사는 이미 55개의 가족을 등록했으며 그녀는 5세에서 15세 사이의 어린이 약 100명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 중 일부는 아직 영국에 도착하지 않았지만 영국에 오기 전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그녀가 말했다.

광고

홀리 킹맨드
이미지 출처, 홀리 킹맨드
이미지 캡션,
파워볼사이트 추천 Holly King-Mand는 작년 첫 번째 폐쇄 기간 동안 온라인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레이튼 버자드(Leighton Buzzard) 출신의 킹맨드(Ms King-Mand)는 출산 휴가 중이었고 2020년 3월 첫 코로나바이러스 폐쇄가 시작되었을 때 아직 교실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폐쇄된

파워볼 추천 그녀는 전 세계의 홈스쿨링 어린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집에서 Facebook으로 30분 무료 수업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more news

수업의 인기로 인해 그녀의 초기 74명의 Facebook 팔로워가 3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약 60,000명으로 증가했으며 이러한 광범위한 도달 범위는 계속되어 그녀의 최근 응답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녀는 현재 일대일 과외와 온라인 워크샵을 하고 있지만 항상 불우한 아이들에게 무료 수업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젊은이들을 돕겠다는 그녀의 제안에 대한 관심 수준은 그녀를 다른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이 나라에 막 도착했거나 막 도착할 수 있는 아이들의 필요에 맞는 특별한 것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lly King-Mand, 온라인 영어 교사
이미지 출처, 홀리 킹맨드
이미지 캡션,
전 중학교 교사가 1:1 과외 및 온라인 워크샵으로 이전했지만 항상 불우한 어린이들에게 무료 수업을 제공했습니다.
4월 30일에 시작되는 수업은 “이미지와 시연의 조합으로 주로 자신감 형성과 영어 말하기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교사는 “몰입형 학습 경험을 만들고 싶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가입 방법에 대한 지침은 번역될 것입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을 수 있고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을 정말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이들을 만나는 것이 정말 기대되고 지난 2년 동안 온라인 수업을 통해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좋은 시작’
Rhianon Lucas와 그녀의 아들 Wilfred(10)는 몇 주 전 키예프에서 Warsaw와 Dublin을 거쳐 West Yorkshire의 Slaithwaite에 있는 집에 도착한 Natalya와 그녀의 10살 된 아들 Illia를 맞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