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학교 문을 닫거나 아이들이 더위를

폭염

폭염: 학교 문을 닫거나 아이들이 더위를 식히기 위해 체육복을 입도록 허용
서울op사이트 영국 일부 지역의 기온이 섭씨 40도(화씨 10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많은 학교가 다음 주에 문을 닫고 다른 학교는 교복을 벗고 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 적색 폭염 경보가 발령된 후 국가 비상사태가 선포되었습니다.
학교 폐쇄 명령은 받지 않았지만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사들은 학교가 경우에 따라 전체 또는 부분 폐쇄 여부를 판단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Cheshire에 있는 Hartford Manor 초등학교 및 보육원의 수석 교사인 Simon Kidwell은 BBC에 부모들에게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시원한 옷을 입고 학교에 보내라고 조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교복 정책은 월요일과 화요일에 창밖이다”고 말했다.
“폴로 셔츠가 항상 가장 가벼운 것은 아니므로 가장 시원하고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옷을 입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는 자신이 “운이 좋았다”고 말했고 수업은 에어컨이 완비된 방을 순환할 수 있고 외부에 그늘이 많았기 때문에 폐쇄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Somerset County Council과 Portsmouth City Council을 포함한 많은 지방 당국은 BBC에 폐쇄를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North Northamptonshire의 수석 교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학교를 폐쇄할 재량권이 있습니다”라고 BBC에 말했으며, Cambridgeshire 카운티 의회는 BBC에 “적절한 조정으로 학교를 계속 개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학교에 요청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교는 월요일과 화요일에 완전히 휴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에는 버킹엄셔에 있는 Dr Challoner’s High School이 포함됩니다. 교장 Alan Ro는 온도가 약 섭씨 25도인 경우에도 많은 교실이 “매우 불편하다”고 말했습니다.

폭염

켄트주 시드컵에 있는 Kemnal Technology College는 폐쇄 결정을 “전례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직장은 원격으로 설정될 것이며 일부 직원은 보육 대안이 없는 부모를 위해 학교를 계속 열어 둘 것이라고 부모들에게 말했습니다.

다른 학교들은 개학 시간을 조정하고 운동회 일정을 조정했습니다.More News
영국에 대해 발표된 조언에서 교육부는 학교 지도자들이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내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격렬한 신체 활동”과 관련된 수업을 피하고 학생들에게 태양 모자와 함께 헐렁하고 밝은 색상의 옷을 입도록 제안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학교는 또한 아이들에게 충분한 물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교가 법적으로 문을 닫아야 하는 온도는 없지만 온도는 “합리적”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공백
NEU 교직원 연합은 또한 컴퓨터와 오븐과 같은 열 발생이 적은 장비를 사용하고 학교 점심 메뉴를 조정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공동 사무총장인 케빈 코트니(Kevin Courtney)는 “어떤 경우에는 학교장이 붉은 날씨 경보 동안 학교를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폐쇄해야 한다고 결정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교장들은 전문적인 판단에 따라 어린이와 교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격렬한 운동과 관련된 활동을 취소하거나 일정을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학교 지도자 연합 NAHT의 정책 책임자인 James Bowen은 “현재 단계에서 광범위한 폐쇄는 가능성이 없어 보일 것”이며 “최후의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국이 더 따뜻한 여름을 경험함에 따라 학교 건물의 환기를 개선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