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실패한 파시스트 독재가 솔선을 찢고

푸틴의 실패한 파시스트 독재가 솔선을 찢고 있습니다. 그는 소련의 변방 종으로서 그의 시간에서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운명입니다.

이제 푸틴 행정부가 파시스트 국가의 모든 특징을 지니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그 완전한 결론을 강조하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독일의 드레스덴에서 러시아의 대도시인 상트페테르부르크까지 자동차로 긴 거리입니다.

푸틴의 실패한

토토사이트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약 1,800km이며 “trabbi”(“trabant “).

붕괴되는 소비에트 연방 자체로 돌아가기 위해 붕괴된 소비에트 위성을 떠난다면 불편은 더 커집니다.

따라서 운명은 호머가 산산조각난 소련으로 돌아가는 여정에서 푸틴 가족을 감싸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푸틴은 드레스덴에 KGB(국가 안보 위원회) 장교로 있었다.

그는 소비에트 엘리트의 중요한 부분일 뿐만 아니라 경찰 국가의 신뢰할 수 있는 하인이기도 했습니다.

캐서린 벨튼(Catherine Belton)이 푸틴에 대한 그녀의 조명 연구, “푸틴의 국민”에서 지적했듯이, 그는 종종 인정되는 것보다 동독에서 KGB의 작전에서 더 중요했습니다.

푸틴의 실패한

드레스덴은 베를린을 중심으로 한 서방 언론의 냉전 보도의 초점과 거리가 멀다는 장점이 있었다.

그리고 푸틴에게는 특별한 책임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임무에는 테러리스트 그룹과의 연락과 스퍼터링하는 소비에트 경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요한 첨단 기술을 서방으로부터 밀수하는 것이 포함되었다는 추측이 만연해 있습니다.

한때 푸틴은 드레스덴 KGB 사무실 밖에서 반체제 인사들과 맞서야 했습니다.

그는 시위자들에게 자신이 무장했다고 경고했고 동료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러시아 비밀 경찰 본부를 습격하려는 모든 시도는 무력화될 것입니다.

드레스덴에 있는 슈타지(Stasi)의 사무실이 이미 약탈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대담했습니다.

푸틴은 이미 모스크바로부터 지시를 받으려고 애썼다. 의미 있는 대답은 없었다.

그는 모스크바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명령이 없었기 때문에 지원을 거부한 지역 러시아 수비대의 사령관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사실, 모스크바는 동유럽에서 무너져가는 제국의 국경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완전히 헤매고 있었습니다.

푸틴은 드레스덴에서의 경험과 나중에 특히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난 다른 색채 혁명으로 인해 상처를 입었습니다.

푸틴에게 색상 혁명은 모든 차원에서 서구의 승리를 나타냅니다.More news

극도의 민족주의를 가진 러시아 제국은 서방이 조장하는 모든 자질, 특히 가치를 거부합니다.

이제 푸틴 정권의 철학적 토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됩니다. 대답은 완전히 간단합니다. 파시스트입니다.

이것은 파시스트 국가의 측면으로 확실하게 인용되어야 하는 요소를 체크한 대화의 최근 논평에서와 같이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경찰 국가의 모든 기능이 포함됩니다. 즉, 억압 장치와 비판자와 반대자를 처리하기 위한 무자비한 무력 사용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