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은 미에에서 닌자 예술에 대한 집중 과정을

학생들은 미에에서 닌자 예술에 대한 집중 과정을 수강합니다.
미에현 이가(IGA)–여기 산에는 6명의 은밀한 인물이 네 발로 풀밭을 기어가고 밧줄을 타고 절벽을 따라 기어다닙니다.

34세의 Takamasa Fukushima는 6명 중 한 명으로, 전설적인 예술에 대해 배우는 수업에서 닌자 지망생입니다.

학생들은

토토 분양 후쿠시마는 도쿄에 있는 정보 기술 회사를 그만두고 거의 매주 사이타마 현에서 미에 현으로 여행을 갑니다.

그는 6월 21일 2차 수업을 마친 후 “처음으로 산에서 닌자 연습을 하게 되었는데 너무 감격스럽고 더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6명의 미에대학 대학원생이 봉건시대의 첩보원의 비밀을 강의하고 있다.more news

그들은 “실습을 통한 닌자 연구 특강”이라는 수업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후쿠이 현에 거주하는 69세의 Jinichi Kawakami는 닌자 학자이자 미에 대학 이가 지역 위성 캠퍼스의 산학관 협력 고문입니다.

그는 닌자 연습을 담당하는 클래스의 강사입니다. Kawakami는 대학원생들에게 닌자처럼 움직이는 방법과 다른 예술 기술을 가르칩니다.

5월에 열린 첫 번째 수업에서 학생들은 만두 같은 음식을 포함하여 3가지 종류의 ‘닌자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학생들은

두 번째 수업을 위해 학생들은 학생 중 한 명인 미츠하시 겐이치(Genichi Mitsuhashi)가 관리하는 도장인 무도장에 모였습니다. 미츠하시(44)씨는 지난해 봄 오사카부 히라카타에서 이가로 이사해 11월 닌자도장을 열었다.

근처 채소와 벼를 돌보는 일과 함께 대학원에서 닌자에 대해 공부하고 도장에서 닌자 무술인 인술을 가르칩니다.

학생들은 아침에 도장에서 산으로 올라가 먼저 올바른 호흡법을 배웠다.

“상상해보세요. 온몸으로 숨을 들이쉬세요.”라고 Kawakami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호흡 운동을 반복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산에서 적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웅크리고 걷는 연습을 했습니다. 그 후 그들은 풀밭을 따라 기어갔습니다.

정오쯤, 그들은 보존 식품이 포함된 ‘닌자 도시락’을 먹었다. 오후에 그들은 방어 기술을 연습하고 산에 있는 밧줄을 타고 작은 절벽으로 몸을 낮추었습니다.

Mitsuhashi는 또한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산에서 배우면서 ‘자연에서 태어난’ 인술을 아주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중국에서 닌자만화 ‘나루토’를 읽고 일본에 온 31세 중국인 유학생.

그는 “많이 피곤했는데 닌자 연습을 해서 즐거웠다”고 웃으며 말했다.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미에대학 인문대학 교수 야마다 유지(52)씨.

“인술의 세계가 놀라울 정도로 넓고 깊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라고 Yamada가 말했습니다.

Kawakami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너무 열정적이고 잘해요. 인술의 수준을 3급의 역사 속 실제 닌자 수준에 가깝게 끌어올리고 싶다”고 말했다.

세 번째 수업도 7월 12일 이가(Iga)의 산에서 열렸습니다. 학생들은 먼저 나무 앞에서 손을 하늘로 들고 공중에서 발산하는 “징조”를 읽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다음 수업은 두 팔과 두 다리로 기어가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