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TV 시리즈

Apple TV 시리즈 ‘Lady in the Lake’는 제작자가 위협을 받았다고 말한 후 볼티모어에서 생산을 재개합니다.

현지인 그룹은 금요일 저녁에 생산이 중단되지 않으면 누군가를 쏘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제작자들은 또한 제작을 계속하기 전에 그룹에 5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pple TV

지난주 폭력 위협으로 탈선한 Apple TV+ 시리즈 “Lady in the Lake”의 볼티모어 생산이 새로운 장소에서 재개되었다고 노동조합 관계자가 월요일 밝혔다.

Apple TV

IATSE Local 487의 비즈니스 에이전트인 David M. O’Ferrall은 NBC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쇼에서 촬영이 재개되었지만 하루 동안만 중단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수 효과, 세트 건설, 의상 제작사 및 기타 비하인드 작업자를 대표하는 조합의 O’Ferrall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안타깝게도 그 이상은 말할 수 없습니다.”

Natalie Portman과 Moses Ingram 주연의 쇼 제작이 재개되었다는 소식은 3일 후에 나왔습니다.

제작진이 폭력의 위협을 받은 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결정한 후 금요일 오후에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볼티모어 경찰은 한 무리의 지역 주민들이 19일(현지시간) 파크 애비뉴 시내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들에게 연락했다고 확인했다.

오후 4시경 금요일. 그룹은 생산이 중단되지 않으면 저녁에 누군가를 쏘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제작자는 또한 제작을 계속하기 전에 그룹에 5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제작자들은 돈을 지불하는 대신 촬영 일정을 조정하고 다른 장소를 찾기로 결정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Apple TV+ 담당자는 즉시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볼티모어 배너가 먼저 상황을 보고했다.

4월부터 촬영을 시작한 ‘호수’는 가을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1966년 볼티모어에서 벌어지는 이 시리즈는

현지 작가 Laura Lippman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입니다. 이 시리즈에는 Y’Lan Noel, Mikey Madison 및 Brett Gelman도 있습니다.

볼티모어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 “The Wire”의 제작자인 립먼의 남편 데이비드 사이먼은 당국이 상황을 처리한 방법을 기리기 위해 제작 중단에 대한 성명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20년 동안 200시간의 텔레비전을 촬영했습니다. 우리가 촬영 한 곳에서 통신했습니다.

항상 약간의 큰 소리로 흥을 돋우고 있습니다. 위치, 보안, BPD와 같은 승무원은 항상 단호하지만 정중하게 대응하도록 훈련을 받았습니다. 볼티모어는 좋은 사람들입니다.”라고 Simon은 썼습니다.

“호수 속의 여인”은 엔데버 콘텐츠에서 따왔습니다. Alma Har’el은 시리즈의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Christopher Legget과 함께 그녀의 새로운 제작 회사 Zusa에서 감독이자 총괄 프로듀서이기도 합니다.more news

Portman의 경영진은 그녀의 제작 파트너인 Sophie Mas와 함께 제작합니다. Crazyrose 교장 Nathan Ross와 고 Jean-Marc

배드 울프의 줄리 가드너와 함께 발레의 총괄 프로듀서. POV Entertainment의 Amy J. Kaufman과 Layne Eskridge도 립만과 보아즈 야킨과 마찬가지로 총괄 프로듀서입니다.

Apple TV+ 담당자는 즉시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볼티모어 배너가 먼저 상황을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