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 유럽의 금리 인상으로 영국의 이혼 비용이

Brexit 유럽의 금리 인상으로 영국의 이혼 비용이 50억 파운드 증가할 수 있습니다.

Brexit 유럽의

사설 먹튀 썰

유럽 ​​중앙 은행이 11년 만에 처음으로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새로운 재무부 추정치가 나왔습니다.

유럽의 금리 인상으로 영국의 브렉시트 이혼 법안이 50억 파운드(약 5조 7000억 원) 증가할 수 있다고 정부 재무부가 밝혔다.

새로운 추정치는 유럽중앙은행이 11년 만에 처음으로 금리를 0.5%포인트 인상해 경제학자들이 예상한 0.25%포인트보다 앞서 나온 것이다.

사이먼 클라크 재무장관은 서면 성명에서 유럽연합(EU) 연금 의무에 영향을 미치는 금리 인상이 새로운 이혼 법안 추정의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Brexit 이혼 법안에는 영국이 여전히 블록의 구성원이었던 동안 EU 기관의 특정 대출 및 지출에 대한 장기 보증 작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래 정부는 지출 약속을 포함하는 법안이 350억 ~ 390억 파운드가 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여기에는 영국의 회원 자격 기간 동안 승인된 인프라 및 기타 프로젝트에 대해 유럽 투자 은행(European Investment Bank)이 보증한 대출이 포함되었습니다.

청구서는 대출 실적을 고려하기 때문에 유한한 결제는 합의되지 않았습니다. 재무부의 최근 추정치는 1년 전 373억 파운드에서 425억 파운드로 증가했다.

Brexit 유럽의

Clark은 서면 장관 성명에서 이러한 인상이 주로 EU 연금에 대한 영국의 의무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요 동인은 최근의 할인율과 인플레이션 가정이며, 이는 정부가 장기 부채를 평가하기 위해 중앙에서 설정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것이 수십 년 동안의 부채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예측에 사용된 변수는 계속해서 위아래로 변동할 것입니다.”

영국은 지난해 말까지 협정의 일환으로 EU에 58억 파운드를 지불했다고 밝혔습니다.

재무부 대변인은 “최근 유례 없는 물가상승과 할인율의 변화가 연금 부채를 증가시켰고 이것이 추정치를 올린 가장 큰 이유”라고 덧붙였다.

“정산의 실제 비용은 결제 시점의 가치를 기준으로 결제 시 확인됩니다. 재무부는 협상된 합의에 따라 이러한 지불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확인합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북아일랜드와 유럽연합 시민의 권리에 관한 협정이 포함된 3자 탈퇴 협정 당시 영국보다 더 많은 이혼 비용이 410억 파운드(약 41조 4000억 원)로 계산됐다.

북아일랜드에 대한 브렉시트 무역 협정을 파기하겠다고 위협하는 수상 후보 리즈 트러스와의 EU-영국 관계에 탈퇴 협정의 그림자가 계속 드리워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EU는 영국의 주력 800억 파운드의 Horizon Europe 과학 연구 프로그램의 준회원 자격에 대한 비준을 연기하여 유럽 연구 위원회(European Research Council)에서 이미 승인한 일부 학술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지원 손실을 초래했습니다.

목요일 Royal Society, Russell Group of Universitys 및 Cancer Research UK를 포함한 24개 그룹은 영국 총리가 되기 위해 싸우고 있는 두 후보인 Truss와 Rishi Sunak에게 연구, 개발 및 혁신 분야에서 영국의 선두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RDI).More news

후보자들에게 보내는 서한에서 그들은 Horizon Europe의 회원 자격을 우선 순위에 두고 GDP의 3%를 RDI에 지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