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와 APTN 원주민 프로그래밍 지원 계약 발표

CBC와 APTN 방송인들은 퍼스트 네이션, 메티스 및 이누이트 제작자의 청중, 자원 및 고용을 늘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디어 조직 CBC와 APTN 사이의 새로운 협력은 더 많은 캐나다인에게 도달할 수 있는 더 많은 원주민 콘텐츠를 만들고 원주민 제작자의 고용 및 유지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방송사가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은 퍼스트 네이션, 이누이트 및 메티스 프로그램의 생산을 늘리고 엔터테인먼트 및 뉴스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양해각서에 동의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이 계약은 원주민 제작자를 위한 교육 및 리소스를 늘리고, 뉴스 및 정보 프로그래밍을 위한 콘텐츠와 기술 리소스를 두 사람이
공유하도록 하고, 원주민이 과반수 소유한 제작물에 더 많은 청중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CBC의 미디어 담당자인 Leon Mar는 이 각서가 조직 간의 지속적인 관계를 “확장하고 심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미 영화 The Beehive, 미니시리즈 Bones of Crows, Indigenous Awards 쇼와 같은 차기 작품의 제작으로 이어졌습니다.

CBC와 APTN 원주민

APTN의 CEO인 Monika Ille은 보도 자료에서 “우리는 CBC/Radio-Canada와의 새로운 협력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진정한 뉴스 보도와 고유한 원주민 제작 콘텐츠를 통해 원주민의 목소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이 범위를 확장하고 더 많은 캐나다인이 자신의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초대하기 때문에 원주민 언론인, 제작자 및 제작자도 혜택을 느낄 것입니다.”

영감 등을 제공합니다. CBC와 APTN

이 계약에는 두 사람이 원주민 직원의 고용 및 유지를 늘리는 “공동 목표를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계약은 CBC가 2021년에 원주민, 흑인 또는 유색인종 제작자가 보유한 대본 및 대본 없는 시리즈에서 “핵심 창의적 역할”의 최소 30%를 차지한다는 약속에 따른 것입니다.

또한 그해 편집장인 Brodie Fenlon은 방송사가 “앞으로 3개의 형평성을 받을 자격이 있는 그룹(유색인종, 원주민 및 장애인)의 신규 고용 비율이 55%를 초과할 것”이라고 증언했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2020년 “문화 인구 조사”에 따르면 방송국의 전임 기자 중 약 5%가 이누이트, 메티스 또는 원주민이었고 약 7%가 고위 지도자 역할을 했습니다.
CBC의 미디어 담당자는 계약이 방송사가 이미 시행 중인 고용 약속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PTN은 1999년 세계 최초의 국내 원주민 방송사로 출범했으며 프로그램의 약 28%를 여러 원주민 언어로 방송합니다.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게임은 처음으로 Nunavut의 Rankin Inlet의 실황 아나운서 Pujjuut Kusugak 및 David Ningeongan과 함께
Inuktitut에서 관전할 수 있었던 이누이트 하키 팬들에게 흥미진진한 시간이었습니다. 미디어 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