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새로운 질병의 물결에 휩싸인 기업

Covid: 새로운 질병의 물결에 휩싸인 기업
Covid 사례가 기록적인 수준이고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용주는 많은 수의 근로자가 병가에 전화할 것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Strats Homes의 임대 대행사는 누구보다 큰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직원 12명 중 3명만 일하고 있다.

Covid: 새로운

먹튀검증커뮤니티 재무 관리자인 Maria Stratis는 “우리는 서로를 멀리하고 최선을 다해 관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병원, 학교, 극장, 운송업체 및 축구팀도 노동자들이 새로운 오미크론 감염의 물결에 굴복하면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국 보건안전청(UK Health Security Agency)의 제니 해리스(Jenny Harries) 최고경영자(CEO)가 앞으로 며칠 동안 “엄청난” 사례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다른 많은 기업들도 이를 따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more news

‘하나둘씩 모두 양성 판정’
Hatfield의 Strats Homes는 일반적으로 올해 이맘때에 바빠서 University of Hertfordshire의 학생들에게 부동산을 제공합니다.

“다음 주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에 감염될 것이기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가 많습니다.”라고 Stratis는 말합니다.

“관리사 4명, 사무실 5명, 한명씩 모두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저희 셋이 모든 것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문을 잠가야 했고 모든 것을 원격으로 하는 것으로 전환했습니다.”

회사는 세입자에게 모든 유지 보수 직원이 현재 휴무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고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West Yorkshire의 Cleckheaton에 있는 Copy Concept에서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Richard Burmo 이사는 양성 판정을 받았지만 사업을 계속하려면 계속 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Mr Burmo는 미술 용품, 문방구 및 선물을 판매하고 인쇄 및 복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증상이 심하지 않아 문을 닫은 가게에서 혼자 배달과 통신판매를 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러나 모든 워크 인 거래는 손실되었으며 그의 두 직원은 직장에 와서 노출 위험을 감수할 수 없습니다.

Covid: 새로운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버스와 기차가 취소됨 RMT 노조에 따르면 결석이 증가하면서 버스와 기차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해야 했으며 Covid의 영향은 더욱 악화될 것이라고 합니다.

운송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 조합은 크리스마스와 새해에 감염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서비스에 “심각한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ScotRail은 37명의 운전자를 포함하여 113명의 직원이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주로 스코틀랜드 중부 벨트에서 다수의 열차를 취소했습니다.

회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크게 증가하면 축소 된 시간표 운영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한편, Stagecoach는 버스 서비스 중 일부가 근로자의 병가로 인해 영향을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계획대로 계속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Rail Delivery Group에 따르면 현재 영국 전역의 열차 운영업체는 코로나바이러스를 포함한 모든 원인으로 인해 직원의 7.5%가 결근하고 있습니다.

영국 장난감의 10분의 1을 판매하는 장난감 소매업체인 The Entertainer의 CEO인 게리 그랜트(Gary Grant)도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보다 현재 더 많은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