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box-시진핑과 푸틴의 ‘무제한’

Factbox-시진핑과 푸틴의 ‘무제한’ 파트너십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런던 (로이터) – 시진핑 주석이 우크라이나 전쟁 직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두 69세 지도자는 중국과 러시아 사이에 “무제한”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서방의 불안을 촉발했습니다.

Factbox-시진핑과

시진핑과 푸틴 대통령은 목요일 우즈베키스탄의 고대 실크로드 도시 사마르칸트에서 만난다. 크렘린궁은 우크라이나와 대만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트너십은 무엇에 관한 것이며 중국과 러시아는 어떻게 가까워졌습니까?

파트너

시진핑에게 이번 여행은 그가 권력 장악에 대해 얼마나 자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마오쩌둥 이후 가장 강력한 중국 지도자의 자리를 굳건히

하기 위한 20차 공산당 대회가 불과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이를 통해 시진핑은 자신을 반미 세계의 글로벌 리더로 내세울 수 있습니다.

“시진핑은 중국의 친구이자 친구인 ‘세계 지도자’를 따옴표로 묶고 세계를 여행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중국인이 할 수 있는 방식과 조건으로

만날 수 있다는 분명한 메모를 보내고 있습니다. “라고 런던 SOAS 대학의 중국 연구소 소장인 Steve Tsang 교수가 말했습니다.

푸틴에게 있어 냉전 이후 최대의 서방과의 대결 속에서 중국의 강대국의 지지는 러시아가 서방에 고립되어 있는 것을 아시아 쪽으로 기울게 만들었다.

그러나 파트너십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중국은 인민 공화국에 대한 서방의 제재를 촉발할 수 있는 일종의 직접적인 물질적 지원을 제공하지 않도록 주의했습니다.

푸틴은 서방을 미국의 쇠퇴하는 꼭두각시 집단으로 규정했지만, 지난 300년 동안 러시아는 서방을 경제성장, 기술, 침략, 혁명적 사상의 도가니로 여겨왔다.

중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군사작전을 규탄하거나 이를 ‘침략’이라고 부르지 않고 있다. 중국 국회의장은 목요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행동은 미국의 도발에 대한 정당한 대응이라고 말했다.

Factbox-시진핑과

토토사이트 에너지

제2차 세계 대전 후 수십 년 동안 소련 지질학자들이 시베리아의 늪에서 석유와 가스를 발견한 이래로 유럽에 석유와 가스를 판매하는 것은

러시아 외화 수입의 주요 원천 중 하나였습니다.

이제 푸틴은 세계 최대 에너지 소비국인 중국에 더 많이 팔고 있습니다. 중국은 러시아의 최대 석유 수입국이다. 중국은 4월과 7월 사이에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7% 더 많은 러시아산 원유를 수입했습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러시아로부터 50% 이상의 LNG와 6% 이상의 석탄을 추가로 구매했으며 주로 중국 북동부와 러시아 극동을 연결하는 광역 송전선을 통한 러시아의 전력 수입이 39% 급증했습니다.

중국이 올해 러시아로부터 석유, 가스, 석탄, 전력을 구매한 금액은 지금까지 436억8000만 달러에 이른다.

“Power of Siberia 1″은 중국으로 향하는 러시아의 유일한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입니다. 2022년에는 러시아가 매년 유럽에 수출하는 양의 11%인 160억 입방미터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푸틴은 또한 몽골과 러시아-중 3자 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이다. 이는 러시아 에너지가 서부 시베리아에서 중국으로 가는 훨씬 더 짧은 경로일

가능성이 있다. 크렘린궁의 유리 우샤코프 보좌관은 우즈베키스탄에서 중국과 새로운 에너지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주 몽골을 통해 중국으로 향하는 주요 가스 수출 경로에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