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com 2022: 독일이 게임 산업의 수준을

Gamescom 2022: 독일이 게임 산업의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까?
독일인들은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왜 한국의 비디오 게임 산업은 그렇게 작은 수준에 머물렀을까?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게임 무역 박람회에서 한 비게이머 보고서.

Gamescom 2022

X를 누르면 종료됩니다.

우리가 함부르크의 고가 U-3 철도 선로에 있는 플랫폼에서 멀어지면서 기차가 속도를 높입니다.

운전석에서 트랙이 오른쪽으로 꺾은 다음 왼쪽으로 구부러져 나에게 오는 것을 봅니다.

머지 않아 우리는 다음 플랫폼인 라인의 끝으로 진입합니다.

우리는 멈추고 게임은 나에게 하차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다른 키를 누릅니다. 칸막이 도어가 열립니다.

플랫폼을 내려가 반대편 끝에 있는 운전석으로 가서 이 기차를 우리가 출발했던 곳으로 되돌릴 시간입니다.

SubwaySim Hamburg는 이번 주 Gamescom 2022에서 전시된 독일 게임 퍼블리셔 Aerosoft GmbH의 여러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일 뿐입니다.

독일 서부 쾰른에서 개최되는 연례 게임 무역 박람회는 세계 최대의 비디오 및 컴퓨터 게임 행사입니다.

500개 이상의 국제 기업이 참가를 신청했습니다.

Gamescom 2022

5일 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수천 명의 게임 팬과 전문가가 Sega 및 Warner Bros의 Sonic Frontiers와 같은 매우 기대되는 게임의 미리보기를 위해 모입니다.’

“호그와트 유산.”

현실적인 게임을 위한 플레어

나 자신은 게이머가 아니지만, 나는 무거운 화물 트럭 운전사 역할을 할 수 있는 더 작은 Aerosoft 스탠드에 끌립니다.

독일의 악명 높은 아우토반이나 심지어 독일의 주요 도시에서 현실적인 교통 상황을 통해 운전하는 통근자를 감시하는 경찰.

도시, 장거리, 관광객 등 모든 종류의 버스에 대해 Aerosoft는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버스 화장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포함하는 문제가 있는 축구 팀 버스 연장선도 있습니다.

궁금하기도 하지만 당혹스럽기도 합니다.

이러한 초현실적 시뮬레이션은 교육 목적을 위한 것입니까?

아니면 실제로 재미있어야 합니까?

둘 다 Aerosoft 직원이 말합니다.

게임은 새로운 운전자가 경로와 교통 법규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며 사람들이 더 큰 차량을 운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해외사이트 구인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많은 버스 운전사들이 교대 근무가 끝나면 버스 운전사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아주 독일적이에요.” 그녀가 웃으며 말했다.

최고의 게임 국가 중 독일

독일인들은 게임을 좋아합니다.

디지털 교통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독일은 디지털 게임에 대한 가장 중요한 유럽 판매 시장이자 전 세계적으로 5번째로 강한 시장입니다.

그러나 취미에 대한 독일의 사랑에도 불구하고 국내 개발 및 출판 산업은 틈새 시장으로 남아 있습니다.more news

독일에는 거의 600개의 게임 개발자 스튜디오가 있지만 7%만이 25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발생한 전체 매출의 약 5%만이 독일 기업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장관의 수치에 따르면,

올해 Gamescom의 독일 게임 회사와 협회는 이러한 변화가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기에서 그들의 작업을 홍보하고 독일이 다음 디지털 골드 러시의 본거지가 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Baden-Württemberg의 Ludwigsburg에 기반을 둔 게임 개발자 Zeitland의 직원들이 Black Castle을 안내해 주며,

그들이 개발 중인 게임은 으스스한 성을 통해 시간을 뛰어 넘는 모험을 하는 저널리스트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