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oš Šefčovič는 총리에게 ‘브렉시트를

Maroš Šefčovič는 총리에게 ‘브렉시트를 끝내고’ EU와 협력할 것을 촉구합니다.

Maroš Šefčovič는

EU 사무총장은 영국과 EU가 러시아의 침략에 대해 ‘자연적인 동맹국’이라고 말하며 북아일랜드 의정서에 대한 비판을 되풀이합니다.

유럽연합(EU) 고위 관리는 보리스 존슨 정부에 브렉시트에서 벗어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와의 잔혹한 전쟁에 맞서 블록과 협력할 것을 촉구했다.

영국 관계를 책임지고 있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부의장인 마로시 셰프초비치(Maroš Šefchovič)는

북아일랜드 의정서의 일부를 파기하려는 정부의 “불법” 계획에 대한 비판을 되풀이했다. 평민.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또한 페이지를 넘기기 위해 런던에 가장 직접적인 호소를 했습니다.

셰프초비치는 2019년 총리 선거 슬로건을 반대하며 “브렉시트를 끝낼 때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해 잔혹하고 정당하지 않은 전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EU와 영국이 자연적인 동맹이라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분명하다”고 덧붙였다. “규칙 기반 질서가 압박을 받는 곳에서 서구 통합을 강화하는 것이 우리의 도덕적 의무가 되어야 합니다.”

그는 9년 반 전 데이비드 캐머런이 EU에서 영국의 지위를 재협상하려는 불운한 시도를 시작한 런던의 블룸버그 본부에서 연설하고 있었습니다.

2013년 그 연설에서 당시 보수당 총리는 영국이 복잡한 법적 약속으로 인해 EU와 계속 묶여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meron은 “우리가 EU를 떠나면 당연히 유럽을 떠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oš Šefčovič는

셰프초비치 총리는 2019년 EU와 체결한 브렉시트 철회 협정에 대한 현 총리의 입장 변화에 대해

“나는 2019년 존슨 총리의 평가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

브렉시트 탈퇴 합의에 따라 북아일랜드는 아일랜드 섬의 국경을 피하기 위해 EU 단일 시장에 크게 남아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슬로바키아 관리는 이 프로토콜이 북아일랜드에 두 세계의 최고를 제공하거나 “빵 양쪽에 잼을 바르는

것”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협정에 따라 이 지역은 EU와 쉽게 무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국이 전 세계와 체결한 무역 거래의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는 정부가 참여하지 않았다고 비난했으며, 그는 “북아일랜드의 대다수 사람들이 의정서가 가져오는 긍정적인 혜택과 기회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실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Queen’s University Belfast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북아일랜드 사람들의 55%는

이 프로토콜이 적절한 조치라고 생각하지만 59%는 북아일랜드의 정치적 안정과 영국과의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일랜드 공화국.

셰프초비치는 규약의 관료적 형식을 줄이겠다는 제안을 반복했지만, 영국의 나머지 지역에서 북아일랜드로 상품이

이동할 때 모든 장벽이 제거되기를 런던이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고 불공정하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기업이 영국 또는 EU 규제 체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으며, Šefchovič는 “관료주의라는 산 아래에 묻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개인적으로 위원회 관리들은 북아일랜드 의정서 법안이 법이 될 것이라는 회의론을 표명했습니다.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