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토착민을 위한 법률 개정 촉구

NGO, 토착민을 위한 법률 개정 촉구
보호지역법과 임업법의 수정안 초안은 원주민 공동체에 전통적인 생계권과 신념을 제공해야 합니다. 비정부기구는 어제 기자 회견에서 천연 자원의 보호 및 관리에 대해 말했습니다.

NGO, 토착민을

원주민 공동체 기구(Organization of Indigenous Peoples Community)에 따르면 보호 지역에

관한 법률과 관련하여 최대 80명의 원주민이 지방 당국에 구금되었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보호 지역에 관한 법률 및 임업법 수정안 초안을 위해 수집된 의견에 대한 토론이 있었습니다.

NGO의 욘 데인(Yon Dane) 이사는 토착민들이 차별을 받고 토지와 자연에 대한 권리를 박탈당한다고 말했습니다.

산림법 및 보호지역법 개정안 초안 내용에 명시된 자원.

역사적 불의의 희생자인 토착민들은 당국이 사적 경제적 토지 양허에 살고 있다고 비난했기 때문에 지방 당국의 손에 고통을 받고,

그리고 지금까지 80명의 원주민이 투옥되었다고 데인은 덧붙였다.

데인은 “우리가 알다시피 우리 토착민들은 기원, 언어, 혈통, 관습, 전통, 문화, 시스템, 사회 구조를 포함하여 매우 다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NGO, 토착민을

안전사이트 순위 그녀는 또한 모든 구성원이 민족, 전통 규칙, 언어,

지식, 신념, 종교적 관습 및 다종교는 숲, 토지, 천연 자원 및 영속성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IRAM(Indigenous Right Activist Member)인 Meoun Vuthy도 어제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역 당국이 개발을 구실로 원주민을 속이고 민간 기업에 판매하기 때문에 원주민 공동체가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원주민들이 공정한 협의 없이 산림 개발 프로젝트에 심각한 영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원주민들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토착민의 집단적 권리, 사전에 적절한 시간, 협박 없는 공정하고 집단적인 협의,

토지, 산림 및 천연 자원 관리에 대한 화전 재배 또는 기타 권리에 대한 위협 또는 제한. more news

토착민 네트워크의 코디네이터인 Phleuk Phearum도 지속가능성을 잃어가는 것 같은 토착민들이 많다고 말했다.

문화, 전통, 종교적 신념은 민간 기업이 해당 지역에서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허용한 지방 당국 때문입니다.

그녀는 Mondulkiri와 Stung Treng 지역이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으며 그곳에 원주민이 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 부처가 다른 법률과 일치하는 두 법률의 수정안 초안에 토착민에 대한 조항을 명시하기를 바랍니다.

민법과 토지법과 같이 캄보디아 왕국에서 시행 중인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Mondulkiri와 Stung Treng 지역이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으며 그곳에 원주민이 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