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osi의 방문 이후 대만에 대한 베이징의 새로운

Pelosi의 방문 이후 대만에 대한 베이징의 새로운 무역 제한은 바다에 떨어집니다

Pelosi의

먹튀검증사이트 대만에 대한 베이징의 새로운 무역 블록은 양방향 무역의 약 0.04%에 영향을 미치므로 경제적인 것보다 정치적인 것입니다.

중국은 중국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이달 초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대만을 방문한 이후 대만에 대해 조치를 취했다.

여기에는 대만 감귤류, 냉동 생선, 과자 및 비스킷 수입 중단, 천연 모래 대만 수출 중단이 포함되었습니다.

대만은 자치 민주주의 국가이지만 베이징은 섬을 영토의 일부이자 분리된 지방으로 간주합니다. 중국은 대만이 외교를 할

권리가 없다고 말하고 펠로시 의장의 방문에 대해 몇 주 동안 경고했다.

거래 수치가 보여주는 것
대만 무역국의 수치에 따르면 지난해 대만의 중국 본토 수출액은 1130억 달러, 중국으로부터의 수입은 재수출과 재수입을 제외하면 약 820억 달러에 달했다.

그 중 대부분은 베이징이 목표로 삼지 않은 전기 기계, 전자 및 기술 부품에 있었습니다.

대만이 중국 본토에서 수입하는 경우 2021년에 거래된 820억 달러 중 절반 이상이 전기 기계, 전자 및 기술 부품, 원자로 및 보일러였습니다.

대만의 대 중국 수출은 65%가 전기 기계, 전자 및 기술 부품의 유사 상품이었습니다.

Pelosi의

바다에 떨어
반면 베이징이 목표로 삼고 있는 지역의 교역 규모는 상대적으로 미미하다.

베이징이 목표로 삼고 있는 대만으로의 천연모래 수출량은 위의 수치에 비해 바다의 한 방울이었습니다. 대만 무역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에 약 350만 달러에 달했다.

지난해 대만에 천연모래를 가장 많이 공급한 호주와 베트남의 천연모래 수출량에 비하면 작은 규모다. 무역국에 따르면 대만은

건설 및 기타 산업에 사용되는 약 6,400만 달러의 원자재를 공급했으며 이는 대만 구매의 70%를 차지합니다.

마찬가지로, 중국 본토가 대만의 가장 큰 감귤 구매자이기도 했지만, 지난해 감귤의 목표 무역은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인 1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대만의 무역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헤드라인에 있는 농산물은 대만 수출 바구니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대만에 대한 헤드라인 영향은 실제로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대만의 중국 본토로의 빵, 패스트리, 케이크 및 비스킷 수출과 같은 다른 목표는 작년에 총 5천만 달러 이상이었습니다.

대만 무역국에 따르면 베이징이 전갱이와 가자미 두 종류의 냉동 생선에 대한 특정 중단 조치는 2021년에 300만 달러 이상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대만에 대한 중국의 경제 보복은 외교 전략의 오랜 전략입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낮은 가치의 무역 품목을 목표로 하기로 한

결정은 경제적 압박 도구 상자의 한계를 반영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