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Summit: Oculus 공동 창립자는 중국과 군사

Web Summit: Oculus 공동 창립자는 중국과 군사 AI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상 현실 회사 Oculus VR의 공동 설립자는 다른 기술 책임자들이 중국을 소외시킬 것이 두려워 미군과 협력하기를 거부했다고 비난했습니다.

Web Summit

토토 광고 Web Summit의 가상 채팅에서 Palmer Luckey는 미국 기술 회사가 과거에 군대와 “항상 협력”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Luckey는 Oculus를 인수한 지 3년 후인 2017년 Facebook을 떠났습니다.

그는 지금 감시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회사 Anduril은 올해 초 드론과 센서가 탑재된 타워를 사용하여 미국과 멕시코 사이에 가상 국경 장벽을 만드는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올해 온라인인 Web Summit에서 그는 기술 회사가 직원의 윤리적 반대 때문에 군사 계약을 거부한다는 개념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많은 기업이 군복무를 하지 않기 위해 재정적, 홍보적 ​​인센티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직원을 ‘우리 직원의 말을 경청한다’는

희생양으로 사용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실리콘의 근로자가 밸리와 다른 기술 허브는 보편적으로 이 아이디어에 반대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어떤 국가에도 속하지 않는 이러한 초국가적 국제 기업인 척하는 것이 이러한 많은 기술 회사의 이익입니다.More News

Web Summit

“그것이 얼마나 지배적인지에 대해서는 동의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은 하나의 요인이며 논의되지 않는 것입니다.” Luckey는 기술

리더들이 미군과의 계약을 거부하는 진짜 이유가 다음과 같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중국 기업의 시가 총액이 “중국에 상처를 입었기”

때문에 베이징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중국은 서구 민주주의 문화가 중국에 전복되도록 하는 도구로 시장 접근 차단을 사용하는 놀라운 일을 해냈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를 군사적으로 뒤쫓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우리 네트워크를 끊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우리 회사에

투자하고 우리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모두가 그들을 위해 몸을 굽힙니다.”

그는 특정 기업을 손가락으로 가리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18년 구글은 직원들의 항의로 수익성 있는 제다이

(Joint Enterprise Defense Infrastructure) 군사 계약을 철회했다. 나중에 자율 드론을 위한 AI 기반 감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펜타곤의 프로젝트 메이븐(Project Maven)을 포기하고 AI를 군사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구글은 중국에서의 야망도 축소했다. 많은 서비스가 이 나라에서 차단된 상태로 남아 있으며 수백 명의 직원이 검열 검색

엔진(Dragonfly라고 함) 출시 계획에 반대한 후 작년에 프로젝트가 중단되었습니다.

Mr Luckey는 그 자체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오큘러스가 이전 회사인 제니맥스의 저작권을 침해했는지에 대한 법정

소송에 휘말렸고, 트럼프 대통령을 위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 뒤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AI는 화약, 핵무기에 이은 제3의 전쟁 혁명으로 묘사되어 왔다. 자율적인 AI 기반 군인이 미래에 전장에 나갈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군대에서 AI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물었을 때 Mr Luck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범죄.”